원신 조명 카메라 액션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조명 카메라 액션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공략할 임무는 원신 5.0 버전에 추가된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임무에 속하는데요. 비교적 간단한 편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도 좋겠습니다!
원신 조명 카메라 액션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나타 메아리 아이 해당 위치로 오면 월드 임무 아이콘 하나가 뜹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카메라가 보이는데요. 상호작용하면 대화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이때 아카탕가라는 남성이 와서 본인이 촬영하고 있는 영화에 관심이 있냐고 하는데요. 몇 마디 나누면 본격적으로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우선 촬영을 위해 오브젝트 몇 개를 배치해 주셔야 합니다. 나무통은 화면 중간에 놓는 게 좋지만, 주인공과 건물 배경을 가리면 안 된다고 하는데요. 즉, 가장 뒤쪽에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 이미지에 빨간 박스로 표시한 곳을 참고해 주세요.
이어서 원소 미끼는 악역이 등장하는 방향인 측면에 놓아야 합니다. 위 이미지에 표시한 곳에 놓고 나서 아카탕가와 대화를 이어가 주세요.
이제 아카탕가는 배우가 도착하면 악역을 나무통 근처로 유인한 뒤, 안전한 곳에서 나무통을 박살내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꼬마 용이 앞으로 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비콘을 활성화해 주세요.
이렇게 만나니까 좀 불쌍한 것 같기도..
귀여운 번개 슬라임이 악역인 모양입니다. 슬라임을 나무통 쪽으로 유인한 뒤 나무통을 한 대 차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카탕가와 대화하면 퀘스트가 클리어 됩니다. 보상으로 원석 20개와 대화염 스튜의 불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퀘스트는 굉장히 간단했네요!
지금까지 원신 조명 카메라 액션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이었습니다. 공략으로 다루기엔 분량이 짧긴 하지만, 대화를 쭉 스킵하신 분들께는 유익했을 것 같기도 하네요! 다음에도 원신 나타 월드임무를 다뤄보도록 할 테니 쭉 따라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