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 후기 (손놔 재밌는 세키)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최선웅입니다. 오늘은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 후기 (손놔 재밌는 세키)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023년 9월 6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손놔 재밌는 세키라는 문구처럼 방치형 게임이라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계정 스펙이 상승하는데요! 바빠서 게임에 시간을 많이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편리하고 쉬운 방식으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듯합니다. 처음 접속하니까 위 사진과 같이 우편함을 통해 정말 푸짐한 보상을 많이 획득하였습니다.

신규 기사단 출석부, 론칭 기념 1777뽑기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작부터 많은 재화 및 뽑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뽑기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뽑을 생각에 즐거웠는데요!

저도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30회 뽑기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뽑기권 및 게임 내 재화가 넘쳐서 매우 많이 뽑을 수 있었답니다. 처음 시작부터 이렇게 많은 뽑기권을 통해 좋은 영웅들을 획득하면 훨씬 쉽게 성장 가능하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 내 영웅들은 등급이 존재합니다. 레전드, 유니크, 에픽, 레어, 노멀 등급 등 다양한 등급이 존재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역시 레전드 등급이라 뽑으신다면 레벨업을 바로 진행해 주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저도 아직 유니크 등급은 꽤 있는데, 레전드 등급은 뽑기 전이랍니다.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제가 뽑은 유니크 등급의 영웅들입니다. 리의 경우 근거리형으로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 퍼센트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며 공격 성공 시 잠시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카린의 경우 기능형으로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에반은 방어형으로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입히고 공격에 명중된 대상을 잠시 동안 도발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잠시 동안 방어력 증가 버프를 부여하여 탱커 역할을 해줍니다. 앨리스는 기능형으로 원거리형 아군에게 예리한 공격 버프를 부여해 줍니다. 모두 너무 귀여운 SD 캐릭터라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세나 IP를 사용하여 익숙한 영웅들이라 더 반가웠답니다. 또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 자체가 낮은 기기 사양으로도 플레이 가능하여 좋은데요! 역시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한 이유가 있는 듯하네요.

게임을 꾸준하게 플레이하시다 보면 중간에 결투장 콘텐츠가 오픈됩니다. 전략적인 덱 구성을 통해 결투장 콘텐츠에서 승리를 향한 도전을 할 수도 있답니다. 저도 결투장 같은 콘텐츠를 좋아해서 더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기사단 패스, 스테이지 패스, 영웅 누적 승급 패스 등 다양한 패스들이 존재합니다. 이를 통해 조금만 플레이하더라도 여러 보상을 획득 가능한데요! 뽑기권을 사용하면 또 어디선가 얻을 수 있어서 계속 영웅 뽑기권이 생기는 구조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계정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도 올릴 수 있습니다. 골드를 통해 올릴 수 있으며 빠르게 올리기 위해 10렙, 100렙 단위로 한 번에 상승시킬 수 있는 버튼도 존재하더라고요. 덕분에 매우 쉽고 편리하게 레벨 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에 세키송 2023편이 올라왔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랭킹 시스템을 확인해 보니까 저는 279위더라고요! 원래 더 높았는데 약간 떨어진 듯하네요. 현재 쌓여있는 영웅 경험치 상승 재화를 사용하면 랭킹을 더 올릴 수 있는데요! 추후에 더 좋은 레전드 등급 영웅이 나올 것을 대비하여 전략적인 재화 사용을 위해 남겨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오늘은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