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백명의 봉기 5일차. 통쾌! 몸이 투쟁을 원한다!

쵸코소보루입니다. 백명의 봉기 5일차에도 스테이지가 개방되었어요.

<통쾌! 몸이 투쟁을 원한다!> 는 스테이지의 타이틀처럼 등장하는 적들도 전투에 특화된 가디언들이 등장합니다.

이번 스테이지엔 지금까지 등장했던 여러종류의 가디언들이 총출동!!

원거리, 근거리 모두 강력하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플레이어를 괴롭힌다.

첫 파티 등장 후 사망 ㅜㅜ

특히 이번 스테이지에선 잠깐의 방심에도 캐릭터가 전투불능이 되기 쉽다.

화면과 같이, 적이 지속적인 공격 중에는 최대한 회피와 방어에 집중하자. 까불다간 화면처럼 순삭 된다 ㅜㅜ

디오나, 베넷등 힐러

후반엔 강력한 유적 가디언(근접)과 원거리 가디언들이 동시에 등장한다.

원거리 가디언을 공격하다보면 유적 가디언은 근접 공격을 위해 계속 붙게되니, 유인해서 동시에 처치하는게 여러모로 유리하다.

공격을 모두 피할 순 없으니, 힐이나 보호막이 가능한 서포터의 편성에도 신경써야한다.

신규 비전

오가타 오니 4인방 복사본

파티 등장 후 15초 동안 캐릭터의 강공격이 적을 명중하면 원소 블라스트를 1회 방출해 주변의 적에게 원소 피해를 준다. 원소 블라스트 발동 시 번개, 불, 얼음, 물 원소 중 랜덤으로 하나의 원소가 선택되며, 해당 방식을 통해 2초마다 최대 1회의 원소 블라스트를 방출한다.

강공격으로 일어난 원소 블라스트의 기본 피해량도 좋고, 랜덤한 원소 반응을 발생, 화면에선 융해 반응이 발생했다.

강공격을 사용하는 캐릭터라면 누구에게도 좋은 스킬이다.

천연 참광검

파티 등장 후 15초 동안,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강공격에 소모하는 스태미너가 30% 감소하고, 강공격이 주는 피해가 65% 증가한다. 또한, 경직 저항력이 대폭 증가하며 파티 내 양손검을 사용하는 캐릭터의 공격 속도가 30% 증가한다.

양손검에 강공격하면 떠오르는 캐릭은 하나뿐이다. 이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비전.

등장 후 양손검의 속도가 오른 상태라 스택 쌓기도 편하고, 강공격에 의한 피해량도 증가!!

4일차와 같은 파티로 진행. 체험 캐릭터 6명도 건재하다.

지금까지 봐오던 가디언들의 패턴과 같지만, 공격력은 조금 감소한거 같다.

예전 같으면 전투불능이 되었을 공격에도 HP가 남는 경우가 많다. 체험 6캐릭을 메인딜러로 최대한 구성하고 첫 도전으로 2500점은 무난한걸로 보아 난이도는 쉬운 편이다.

최근 4성 캐릭터 중 얼음 속성 캐릭터 케이아와 중운을 육성 중이다. 특성은 아마도 왕관까지 주긴 힘들거 같고^^;;;

문득 얼음 속성에 올인한 케이아는 어떨까하는 궁금증이 생겨, 중운으로 장판깔고 평타도 얼음 원소로 공격하는 케이아는 어떨지 궁금해졌다.

조만간 신규 파티를 사용하는 이벤트가 나오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