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 기념 공식방송 12일 예정
[공정언론 창업일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개발사 넷마블엔투)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라이브 방송을 7월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용자...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라이브 방송을 7월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방송에는 넷마블엔투 정언산 개발PD, 전투 기획자가 출연해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간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신규 캐릭터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인사하며, 지난 1년간의 게임 기록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외에도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신규 SSR+ 동료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해 7월 26일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