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스탠바이M 방송 본방사수 가자, 몬스터 도감 완성 달려

리니지M이 2월을 맞이해 반가운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스탠바이M이란 2월 7일 라이브 소식을 예고한 것인데요. 다가오는 수요일 20시 깜짝 회의실 라이브 스탠바이M : 오순도순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송 때마다 어마어마한 선물을 쏟아내는 만큼 이번 스탠바이M에서도 엄청난 선물들을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해요. 지급 시점으로부터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는 60레벨 이상 캐릭터로 선물 우편을 수령할 수 있을 예정이라 하니 꼭 본방사수에 도전하며 2024년 맞이 첫 방송에서 쏟아지게 될 선물을 기대해 보자고요.

최신 소식을 확인하고 플레이를 즐기며 기다려보시는 것도 좋겠죠. 이번 주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거든요. 먼저 해적섬 전반부 4개 지역에 경계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자동 사냥 시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지 않게 되었기에 보다 효율적으로 원하는 지역에서만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셔도 좋을 듯해요.

이번 개선을 기념하여 새로운 일일 이벤트 퀘스트까지 시작되었는데요. 2월 7일 점검까지 매일 해적섬 내에 있는 100마리 몬스터를 처치 시 매일 해적섬 보급 상자 1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적섬 보급 상자를 오픈 시 확정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1,500을 충전하고 일정 경험치를 주는 럼주가 제공되며 추가로 확률에 따라 명예 코인이나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성물 제작 코인, 해적의 무덤 이동 주문서, 해적섬 시간 충전석, 고급 마법인형 붉은 오크, 희귀 성물 쿠작의 방망이 등이 제공됩니다.

특히 해적의 갑옷/모자/장갑/부츠 중 1종의 장비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해적 방어구 상자가 제공되기도 하고 해적의 팬던트까지 제공되니 혹시 모를 행운을 기원하며 열심히 상자를 챙겨보도록 합시다.

제목에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M에 새로운 몬스터 도감도 시작된 상황.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미 여러 번 몬스터 도감을 완성하셨던 만큼 그 방식은 다들 익숙하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3단계까지 여러 필드와 던전 내 몬스터들을 처치하여 이 도감을 완성하고 추가 능력이나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지 않은 지역들도 있으니 확인해 쉬운 도감부터 완성하며 보상을 챙겨보자고요.

리니지M은 개선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죠. 절전모드에서 성령 수집 정보를 확인 가능하도록 개선이 진행되었으며 마법인형 탐험, 성령 수집 현황 정보, 화살 및 탄환 사용 상황도 아이콘으로 출력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한층 절전모드 화면이 편해졌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은데 직접 꼭 확인해 보길 바라요.

TJ 쿠폰을 지급하는 출석도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요. 출석만 하셔도 35일 동안 총 5장의 TJ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이 TJ 쿠폰 5장의 보상도 최대한 챙기며 리니지M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에스카로스 깃발전까지 진행되고 있는 상황. 다가오는 2월 7일 수요일 20시의 스탠바이M : 오순도순을 기다리며 쏟아지는 혜택을 챙기고 몬스터 도감 완성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단 링크를 방문한 뒤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더 상세하게 직접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

소개를 대가로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