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성우들이 방문한 원신 여름축제를 다시 한번 방문한다

남도형 성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사람들이라면 이미 알겠지만, 남도형 성우(타르탈리아 성우)가 김예림 성우(태륭 성우)와 정의택 성우(타이나리 성우)와 함께 원신 여름축제에 왔었다.

https://youtu.be/xdYUJaXoLyE

오늘 원신 여름축제 방문기 영상을 올렸다.

사실 여기까지만 쓰면 일기?라 하기 뭐하기도 해서, 추가적으로 계속 이야기를 쓰고자 한다.

사실 원신 여름축제에 성우들이 온다는 걸 듣고, 필자도 그날 원신 여름축제에 다시 한번 놀러갔었다.

물론, 성우들을 둘러싼 팬들이 많기도 했고, 괜히 동선에 방해될까봐 멀리서 지켜보기만 했지만 그래도 일기를 쓰는 김에 이렇게 올려본다.

(입구에 도착한 원신 성우들)

새삼 남도형 성우 인기를 체감하게 되는 사진

마치 피리 부는 사나이를 연상시킬 정도로 성우들을 따라가는 엄청난 인파의 팬들을 볼 수 있다.

새삼 원신이 얼마나 인기게임인지도 체감할 수 있었다.

필자는 따라가지는 않았고, 남도형 성우 브이로그에 올라온 란란루 코스프레를 한 사람을 구경하다 허락받고 이렇게 사진까지 찍게 되었다.

코스프레 하신 분이 이 글을 볼 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진 찍게 허락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렇게 나중에 성우들이 있는 곳을 가보니 이벤트 존에 있었고, 이미 수많은 팬들이 그 자리를 둘러싼 상태라

사실 필자는 배고픔을 해소하고자 음식을 먹으러 푸드카트로 갔었다.

그렇게 주문을 하고, 대기번호 받고 기다리던 중에 성우들이 푸드카트 쪽으로 온 것이다!

음식을 사가지고 가는 성우들의 모습

묘하게 수학여행 온 학생들 특유의 즐거운 표정이 보이는 게 뭔가 킬포인트 같다

참고로 식사할 때는 식사 공간에서 따로 드셨는데, 그 공간의 경우 성우들만 들어갔었다

그래서 팬들은 그 공간 밖에서 멀찍이 구경을 했는데 그러한 팬들을 배려해서인지 남도형 성우가 식사하는 장면을 라이브 방송을 켰었다.

(아쉽게도 그 식사 라이브 영상은 비공개됐다)

필자가 야외였다보니 아주 잠깐 라이브 방송을 봤었어서 이렇게 캡처라도 여기에 올려본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어느샌가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다

첫번째는 야키소바. 저번에는 한장만 주던 아라타키 이토를 3장이나 줘서 조금 놀랐지만

어쨌든 인생 첫 야키소바의 맛은 어떠했는가?

조금 난해했다. 이게 필자는 짭짤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시큼하더라

살짝 신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맛? 취향이 많이 갈릴 것 같은 맛이었다.

그런 와중에 닭꼬치도 주문했는데, 닭꼬치는 정말 맛있었다! 닭고기도 정말 쫄깃하게 잘 구워주셨더라! 닭꼬치와 함께 캐릭터 사진을 주셨는데...어... 누구였더라?

그렇게 볼 건 다 보고 (사실 원신 카페 내부는 한번도 못 들어갔다. 보니까 예약해야 들어갈 수 있던 거 같던데) 나가면서 예쁘다 생각하는 것들을 찍었다.

어쨌든 그렇게 원신 여름축제의 진짜 마지막 방문 후기 글을 끝낸다.

남도형 성우가 날씨 상황 때문에 원신 여름축제 방문하는 것을 많이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이 날 비가 딱 그치고 적당하게 선선한 날씨였더라.

나중에서야 알게 됐는데 섬 위에서 행사를 연 이유가 게임 속 맵을 재연하기 위해서였다더라.

뭔가 의도가 이해됐지만, 다음 축제 때는 조금 더 넓고 안전한? 곳에서 진행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

쨌든 원신이 얼마나 인기 있는 게임이고, 엄청난 수의 팬을 보유한 게임인지 다시 느낄 수 있는 원신 여름축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