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화 템 콘텐츠 스케줄러 with V4 런칭
2021 신화 템 콘텐츠 스케줄러 with V4 런칭
신화 아이템, 클래스 체인지, 전 세계 보스 및 경주를 포함한 꽤 큰 계획이 발표되었는데, 이는 VTO 사용자와 의사 소통한다는 점에서.
사냥터와 마을을 자동으로 오가는 콘텐츠 스케줄러도 업데이트돼 콘텐츠가 늘어나면서 이용자들의 피로를 덜어주고 있습니다.
그는 Br의 개발을 감독하고 싶다는 생각에 대해 Sonblam PD와의 서면 인터뷰에서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향후 목표에 대해 들었습니다.
V개발은 처음이지만 연말연초 조직개편이 겹쳐 개발 속도가 조금 늦어지는 느낌입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V 오디세이를 준비했고, 올해도 풍성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뷔가 서비스 연도에 접어들면 기존에 아랑곳하지 않았던 부분을 개선해 게임 서비스를 오래 지속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AV 개발 초기부터 현재까지 해외 유통을 담당하는 주요 개발자 중 한 명인 PD Guo Shangen이 체계적으로 이전 작업을 인수했습니다.
블러섬손 신임 감독은 손명석 PD, 이선호 코치와 함께 다년간 활동한 베테랑 기획자로 이번 V오디세이 업데이트처럼 뷔의 정체성에 맞춰 개발 로드맵과 방향성을 추구합니다.
V는 앞으로 어떤 경기가 될까.V는 앞으로 어떤 게임이 될까 이번 오디세이 업데이트에서 드러났듯이 넥슨과 넷게임의 새로운 IP로 받아들여지는 V는 업데이트와 개선을 계속 적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