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은 세대를 이어주는 게이밍 NC의 약속이자 비전입니다.
이성구 프로듀서는 "수년 동안 완벽한 서버 운영과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서 최고의 기술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입증했다"고 회고했습니다.
모바일과 PC는 여전히 격차가 있지만 ParadiseM은 2012 년에 모바일에서 더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저사양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PC 그래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원격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리니지 IP의 가장 큰 장점은 파밍을 즐기고 항목의 가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성구 PD는 “앞으로 1년 동안은 유저들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롱워치 게임이라는 약속을 지키겠다”고 말했습니다.
리니지M 개발본부 바이청수(Bai Chengxu)는 출시 직후 피드백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백 감독은 "'낙원'은 재미있었지만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게 기분 나쁘지 않다는 피드백을 받았다"며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자리체 사건도 같은 맥락에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원래 오진이가 함께 즐기기 위한 것이었지만 보상을 독점하는 소수의 문제도 있습니다.
보상을 전체에 할당할 수 있는 환경을 개선합니다.
그는 또한 상아 탑 동방 박사 이후 업데이트된 비전을 암시했습니다.
모든 서버가 하나의 공간에서 경쟁하는 서버를 넘어서 확장할 계획이 새로운 클래스에 대한 힌트와 함께 다시 공개되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물리적 공격과 마법의 공격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여성 드워프 클래스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성구 프로듀서는 "새로운 클래스와 아이템 때문에 기존 아이템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고 다양한 속성과 옵션이 선택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