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주 변경된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는 여의도공원!

포켓몬고 둥지는 2주 간격으로 변경된다.

특정 이벤트 기간에 변경되기도 하는데, 지난번에 소개했던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가 새롭게 변경되었다.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 위치 최신 버전을 찾았다. 파주 운정 호수 공원이 다부니 둥지로 알려졌다. 오늘 자(...

blog.koreamobilegame.com

2024년 5월 3주를 기준으로 새롭게 변경된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는 여의도 공원이라는 제보가 들어왔다!

글의 끝부분에는 다부니에 열광하는 이유와, 파밍을 꾸준히 오래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포스팅도 덧붙여 놨으니 이제 막 포켓몬고를 처음 시작한 초보 유저들이 읽어보면 좋다.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 여의도공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공원로 68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여의도 공원은 지난 4월과 5월 초까지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로 알려졌었다.

그 이후 일정 시간 간격에 따라 둥지가 변경되었고, 변경된 둥지는 운정 호수 공원이었다.

기존 둥지가 변경되고 또다시 둥지 지정이 되는 일이 드문데, 여의도 공원이 다시 다부니 둥지가 되었다는 소식.

다부니

다부니는 기본 포획 시 별의 모래를 2,100개 수급할 수 있는 포켓몬이다. 포켓몬고에서 기본 모래가 가장 많은 포켓몬이라고 할 수 있다.

별의 모래는 포켓몬 육성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많이 수급하는 것이 좋다.

별의 모래에 관한 기본적인 내용도 이전에 포스팅해두었으니, 다부니를 잡으러 가는 길에 한 번씩 읽어 보면 왜 다부니를 잡으라고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포켓몬고를 하다 보면 별의 모래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입이 닳도록 말해도 모자랄 정도이다. 포켓몬을 강화...

blog.koreamobilegame.com

포켓몬고 게임을 하다 보면 별의 모래를 손에 얻게 된다. 포켓몬을 포획할 때도 얻을 수 있고, 레이드 배틀...

blog.koreamobilegame.com

마무리

이제 막 포켓몬고를 시작한 초보 유저라면 당장 포켓몬을 강화할 별의 모래가 많이 부족하기 마련인데, 이때 파밍을 많이해서 수급해두는 것이 좋다.

여의도공원 외에 아직까지 다부니 둥지로 알려진 곳이 없지만, 만약 근처에 있는 유저들이라면 시간을 할애해서 파밍 하러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전국에 있는 공원 등이 둥지 지정이 될 수 있는데 아직까지 다른 공원이 다부니 둥지라고 제보된 내용이 없기 때문에 여의도 공원만 소개했다.

다른 지역에 또 다른 다부니 둥지가 존재할 수 있으니,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제보되는 다부니 둥지 소식을 눈여겨보도록 하자!

현재 2024년 5월 3주를 기준으로 변경된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는 여의도공원!

여의도 공원에서 다부니 파밍을 다부지게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