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신학 v1
장비 및 스테이터스
온필드 스테이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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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학 성유물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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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학 성유물 계산방법
신학 성유물 계산방법
공퍼 : 2
깡공 : 0.1
원충 : < 210% 1.8
치확 : 3
치피 : 1.5
치확/치피가 유효옵이긴 하나 공퍼/원충 위주로 셋팅을 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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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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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이정도면잘키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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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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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졸업
현재
공격력
3,500 (왕실)
3,625
원충
180 % (식재)
191.7 %
치확
35 % (종결 스팩)
25.6 %
치피
100 % (종결 스팩)
9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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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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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
사이클
https://www.youtube.com/watch?v=B50idntbnfU
- 모든 캐릭터는 명함 캐릭터입니다.
- 신학의 특성은 5/5 입니다. (빙결팟 우선순위가 낮아서 아주 천천히 올리는중)
- 버프는 본파티의 스펙 그대로 쓰기위해 HP로 선택 했습니다.
- 첫 번째 사이클에 몹이 죽지 않는다면 아야카로 스위칭 후 평강으로 마무리합니다.
- 사이클
일반몹 : 신학 E Q - 카즈하 E Q - 코코미 E - 아야카 E 대쉬평 Q - 신학 E
정예몹 : 아야카 E - 신학 E Q - 카즈하 E Q - 코코미 E - 아야카 대쉬평 Q - 신학 E - 아야카 E 대쉬평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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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유물 점수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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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은 졸업점수가 나온다면 다른 캐릭을 키우는것을 추천한다.
꽃
60점 졸업
80점 종결
HP
9.9 %
-
원소 충전 효율 (1.8)
15.5 %
27.9
공격력 (2)
11.7 %
23.4
치명타 피해 (1.5)
15.5 %
23.25
합계
74.55
깃털
60점 졸업
80점 종결
치명타 피해 (1.5)
7.0 %
10.5
원소 충전 효율 (1.8)
25.3 %
45.54
원소 마스터리
37
-
공격력 (2)
10.5 %
21
합계
77.04
모래(공퍼)
50점 졸업
70점 종결
치명타 확률 (3)
10.9 %
32.7
원소 충전 효율 (1.8)
10.4 %
18.72
치명타 피해 (1.5)
14.0 %
22.5
공격력 (0.1)
19
1.9
합계
75.82
성배(공퍼)
50점 졸업
70점 종결
HP
807
-
치명타 확률 (3)
7.0 %
21
치명타 피해 (1.5)
7.8 %
11.7
원소 충전 효율 (1.8)
19.4 %
34.9
합계
67.6
왕관(공퍼)
40점 졸업
60점 종결
공격력 (0.1)
86
8.6
HP
269
-
치명타 확률 (3)
2.7 %
8.1
HP
5.8 %
-
합계
16.7
총계
졸업
종결
점수합계
260
360
311.71
왕실 비경도 한 번도 돌아본 적이 없다. 다른 왕실 캐릭터들 맞추다가 공퍼 짜투리 나온거 모아뒀었는데 운좋게 원충이 많이붙어서 바로 왕실 졸업.
항상 그렇지만 왕관이 망옵이니 왕관 공퍼 옵션 좋은걸로 교체해주면 종결 스팩도 바라볼 수 있을 듯
뇌피셜 총평
0. 캐릭터보다 무기먼저 두개 생긴 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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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픽업 : 명함 반천장, 식재 2, 안개를 가르는 회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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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픽업 : 명함 반천장, 식재 2, 안개를 가르는 회광
1차 픽업 : 명함 반천장, 식재 2, 안개를 가르는 회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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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가 한번에 두개가 나와서 처음으로 중복 픽업 무기가 생겼다. 무기 재련은 효율이 안좋으니 쟁여두면 언젠간 공버프 캐릭터가 생기겠지 뭐..
식재가 한번에 두개가 나와서 처음으로 중복 픽업 무기가 생겼다. 무기 재련은 효율이 안좋으니 쟁여두면 언젠간 공버프 캐릭터가 생기겠지 뭐..
픽업 무기중 유일한 중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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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성캐릭터 7개를 얻는것보다 5성캐릭터 1개를 얻는건 훨씬 쉽다. 5성으로 나와주어 감사할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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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성캐릭터 7개를 얻는것보다 5성캐릭터 1개를 얻는건 훨씬 쉽다. 5성으로 나와주어 감사할 뿐.
4성캐릭터 7개를 얻는것보다 5성캐릭터 1개를 얻는건 훨씬 쉽다. 5성으로 나와주어 감사할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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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 고로, 파루잔 등등 얼마나 고통받았던가.. 심지어 파루잔은 방랑자 2픽업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아직 풀돌파도 못했다.
사라, 고로, 파루잔 등등 얼마나 고통받았던가.. 심지어 파루잔은 방랑자 2픽업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아직 풀돌파도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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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만으로 충분한 딜 사이클과 파티 DPS가 나와서 더 돌파할 예정은 없다.
명함만으로 충분한 딜 사이클과 파티 DPS가 나와서 더 돌파할 예정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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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무기(식재)
전용무기(식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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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공의 마루가 있어서 회광을 바라보고 픽업했지만 오히려 식재가 두개가 나올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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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공의 마루가 있어서 회광을 바라보고 픽업했지만 오히려 식재가 두개가 나올줄은..
천공의 마루가 있어서 회광을 바라보고 픽업했지만 오히려 식재가 두개가 나올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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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부터 사용해서 식재가 더 좋은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고. 다만 명함으로 쓸때 원충을 원하는 수준까지 끌어올리는게 정말 쉽지 않았다.
시작부터 사용해서 식재가 더 좋은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고. 다만 명함으로 쓸때 원충을 원하는 수준까지 끌어올리는게 정말 쉽지 않았다.
2. 원소 충전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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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실을 사용하고 있고, 209 %, 191% 두가지로 사용해봤는데 210%에 가까우면 아야카가 원소 입자를 넘겨줄 필요가 없어져서 아야카의 원충을 20정도 낮출 수 있지만 아야카가 E 스킬로 원소 입자를 먹어줘야해서 사이클이 매끄럽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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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실을 사용하고 있고, 209 %, 191% 두가지로 사용해봤는데 210%에 가까우면 아야카가 원소 입자를 넘겨줄 필요가 없어져서 아야카의 원충을 20정도 낮출 수 있지만 아야카가 E 스킬로 원소 입자를 먹어줘야해서 사이클이 매끄럽지 못했다.
왕실을 사용하고 있고, 209 %, 191% 두가지로 사용해봤는데 210%에 가까우면 아야카가 원소 입자를 넘겨줄 필요가 없어져서 아야카의 원충을 20정도 낮출 수 있지만 아야카가 E 스킬로 원소 입자를 먹어줘야해서 사이클이 매끄럽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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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몹 3마리 미만일때 원소폭발을 사용하면 원충이 모자라지만, 일반몹 잡을때는 E꾹 > 카즈하 E > 아야카 E 평강으로 대부분 정리가 되니 원충이 필요가 없어진다. (일반몹 잡는데 궁쓰는 파티는 거의 없다.)
일반몹 3마리 미만일때 원소폭발을 사용하면 원충이 모자라지만, 일반몹 잡을때는 E꾹 > 카즈하 E > 아야카 E 평강으로 대부분 정리가 되니 원충이 필요가 없어진다. (일반몹 잡는데 궁쓰는 파티는 거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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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예몹 3마리 미만일때 일반몹 사이클로는 원충 210% 가까이 맞춰줘야 원소가 충전된다. 하지만 어차피 궁만으로 끝나지 않는 경우가 생겨서 아야카의 E평강이 필요해지므로 사이클을 바꿔서 써야하고 스타트를 아야카 E > 신학 E Q로 끊으면 신학의 원소가 4~50% 정도 찬 상태로 시작하기 때문에 190%로 충분해진다.
정예몹 3마리 미만일때 일반몹 사이클로는 원충 210% 가까이 맞춰줘야 원소가 충전된다. 하지만 어차피 궁만으로 끝나지 않는 경우가 생겨서 아야카의 E평강이 필요해지므로 사이클을 바꿔서 써야하고 스타트를 아야카 E > 신학 E Q로 끊으면 신학의 원소가 4~50% 정도 찬 상태로 시작하기 때문에 190%로 충분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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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중요한건 내 손에 익는 최적의 원소충전을 찾는게 중요하다. 가이드 라인은 많고 그것들을 참고해서 원충을 맞출텐데 자신의 사이클이 꼬이면 셋팅을 변경해서 원충을 높여주면 그만이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내 손에 익는 최적의 원소충전을 찾는게 중요하다. 가이드 라인은 많고 그것들을 참고해서 원충을 맞출텐데 자신의 사이클이 꼬이면 셋팅을 변경해서 원충을 높여주면 그만이다.
3. 스테이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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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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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순서
1) 원소 충전 효율 190%
2) 공격력 3,500 +
3) 치명타 확률 35 %
4) 치명타 피해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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