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곱슬머리&파마머리 컬링을 살려주는 에센스
내 머리는 원래 곱슬머리인데 주기적으로 매직과 뿌리매직을 해주면서 생머리를 유지해왔다. 곱슬머리를 길러보자고 다짐해도 얼마가지 못해서 다시 매직을 하고, 긴 시술시간과 비싼 매직비용이 매번 부담이었다. 이번에는 진짜 그냥 내 머리로 살아보자! 하고 아예 펌을 해버렸다. 최대한 빠글빠글하게 볶아달라고 디자이너분께 요청드렸고 펌은 잘 나왔다. 그런데 매직했던 모발에 펌을 하니까 앞부분은 부스스하게 컬이 잘 안나온다.
미용실 디자이너분이 곱슬머리 & 파마머리에 바르는 에센스를 추천해주셨고 그게 바로 아모스 컬링에센스 2X이다. 미용실에서도 쓰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샴푸 후에 물기있는 머리에 발라주면 되는데 까먹고 안바른날에는 확실히 머리가 부스스 컬이 안살고 발라준날에는 컬이 살아난다. 바르기 전 바른 후사진을 봐도 확연한 차이가 있다. 그리고 머리가 차분해지는 효과도 있다. 나는 컬이 더 살아나라고 듬뿍 발라주는데 50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로 짜서 먼저 머리 밑부분을 밑에서부터 주먹쥐듯이 발라주고 머리 윗부분도 머리를 쥐어주듯이 발라준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 9200원에 구매했는데, 가격이 몇백원씩 점점 더 비싸지는 듯 하다.
향도 미용실 에센스 향이라서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이다.
머리 말리기 전에 이거 발라주고 머리 말릴때 향이 솔솔 나기 시작하는데 그 향이 너무 좋다.
나는 샴푸를 하고 따로 트리트먼트나 헤어팩을 안하는데 그러면 머릿결이 엄청 부스스해보인다.
그럴 때 이 에센스를 발라주면 머릿결이 한결 차분해보인다.
바르지 않고 머리를 말렸을 때 사진인데 컬이 많이 죽어있고, 군데군데 직모처럼 파마가 풀려보인다.
발라주고 말렸을 때 사진이다.
곱슬곱슬 컬이 잘 살아난게 보인다.
곱슬머리& 파마머리 관리에 아모스 컬링에센스 2X를 추천한다!
#아모스컬링에센스 #아모스컬링에센스2X #아모스컬링에센스이엑스 #아모스에센스 #곱슬머리관리 #파마머리관리 #컬링에센스 #헤어에센스 #파마머리헤어팩 #곱슬머리헤어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