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는 리니지M과 이터널로 계속 성장할 것이며 후자는 리니지 IP로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iNC는 리니지M과 이터널로 계속 성장할 것이며 후자는 리니지 IP로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R우선 지난해 CBT를 진행했던 리니지 E-터널이 개발 중이며 올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리니지 터널은 1년 안에 CBT와 자동차 출시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특별히 개발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파라다이스 E 터널'은 PC 버전 외에 모바일 버전도 개발했습니다.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MAM, 이번 시즌 한국에서 CBT를 진행합니다
이 게임은 2분기 미국 하반기에 한국 CBT에 이어 중국에 이어 출시됩니다.
한국 개봉일은 CBT 이후 확정됩니다.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개발 중이며 분기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inageM은 PC MMORPG Rinage를 모바일에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중인 게임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모바일 리니지이며 심지어 리니지의 서버를 사용합니다.
당초 올해 분기 출시는 목표였지만, 피투성이 레드 나이트와 피투성이 혁명의 성공으로 목표가 상향 조정되면서 한 달 정도 연기됐습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올해 블레이드 솔넷 마블 타이틀과 별도로 자체 모바일 MMORPG를 출시할 계획이며, 모바일 RPG 아이온 리전스는 이번 분기 북미와 유럽에서 먼저 출시할 계획입니다.
같은 IP가 같은 장르를 동시에 만드는 상호 배타적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A, IP 등 장르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그는 "내부 개발팀 보니도 많은 압박과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서로 이기고 싶은 건전한 장력입니다.
블레이드솔 모바일 MMORPG는 게임 특성상 서로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경영진이 개발 과정을 면밀히 감시하고 출시 시기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Bloodlines Red Knight와 Bloodlines Revolution과 동시에 출시되지 않습니다.
물론 기존 리니지 사용자 중 일부는 리니지 M으로 이동하여 과거 리니지를 즐겼던 사용자가 리니지 M을 통해 돌아올 것입니다.
어느 쪽이 더 많을지 추정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내부적으로는 1만 명 이상이 리니지를 즐겨먹은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들의 향수는 일족 혁명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리니지M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릴로 끝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리니지를 모바일로 옮긴 만큼 더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aradiseM은 어떤 의미에서 새로운 게임을 의미하며 Paradise에 대한 새로운 서버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분기별 연간 상승률은 증가폭이 커진 것을 보여주는 것처럼 증가폭은 그리 크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