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배틀 포켓스탑 신청은 필수? 로켓단 이상한파츠 획득
최근에 포켓몬고가 유행을 하면서 아이들 어른 모두가 재미있게 즐기는 게임으로 됐죠?? 저도 그래서 다시 시작을 했는데 ㅋㅋ 예전과 다르게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냥 포켓몬만 잡는 게 아니라 포켓톱에서 배틀도 할 수 있고 레벨이 어느 정도 올라가면 포켓스톱도 설치를 할 수 있다죠?? 오호!! 그래서 저도 신청도 해볼 겸? 레벨을 빨리 올려야 할 거 같아요.
제가 살고 있는 곳에는 포켓몬고 포켓스톱이 자리를 잡고 있어 종일 돌리고 있는데 어라?? 갑자기 이상하게 생긴 친구들이 등장을 하는 거예요. 저는 일반 유저?라고 생각하고 눌렀는데 ㅋㅋㅋ 와우!! 포켓몬고 로켓단 등장 거기다 로켓몬고 배틀까지 할 수 있어 얼마나 웃기던지 "요즘 아이들이 왜 이렇게 빠져들어 하는지" 알겠더군요.
혹시나 해서 포켓몬고 배틀 영상을 찍어 두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도 포켓몬고 로켓단이 약하더라고요. 제가 강한 건지.. ㅋㅋ 아니면 약한 건지;; 이래서 집 앞에 무조건 포켓몬고 포켓스탑이 있어야 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예전에는 몬스터볼만 얻는 용도였다면 지금은 이렇게 배틀도 할 수 있더라고요. 몬스터들도 많이 등장하고 말이죠.
그래서 혹시나 포켓스톱신청을 또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설정에 들어가 찾아보았는데요. 일단 포켓스톱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레벨을 37까지 올려야 하더라고요. 레벨 37을 만들고 신청을 할 수 있지만 이 또한 레벨만 올린다고 해서 될 게 아니더라고요.
포켓스톱신청은 총 7건 가능하며 다른 포켓스톱과 가까우면 심사에서 탈락할 확률이 높아지고 포켓스톱이 될 지형지물이 적절해야 한다고 해요. 전봇대 이런 건 안되고 뭔가 멋있는? 그런 지형지물이여야 뽑아주는 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집 바로 앞이 포켓스톱이라 신청할 필요는 없지만 이웃님들 중 집 앞에 없다면 짜증 나잖아요?? 그러니 레벨을 37까지 달성하고 포켓스톱신청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