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야에 미코, 카구라의 진의를 세팅하고 간단한 테스트, 영상 포함.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2.5버젼 업데이트와 함께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에 미코 픽업이 추가됐어요.
최근 픽업캐릭 4명은 전부 꽉 채운 반천장에서 픽뚫이 나온데다 천장까지 풀로 채우는 바람에 매번 원석부족과 지갑은 텅텅~
그런 상황이라 요이미야와 이토는 넘겼고, 신학 픽업은 열심히 원석을 모았지만... 무기에서 2번 픽뚫, 결국 운명의 자리로 먹고는 현타가 심하게 와서 2주가량 겜은 하는 둥 마는 둥.
이렇게 계속되는 악운으로 인해 이번 야에 미코 픽업도 엄청 불안 초조. 80뽑을 넘겨 풀로 채우며 겨우 뽑았지만 픽뚫이 아님에 매우 감사하는 중이다.
전재산을 털어서 뽑기한 법구
0원석 상태
남는 원석은 무기뽑 ㄱㄱ!! 66뽑에 법구 '카구라의 진의'도 GET!! 픽뚫이 아닌게 어디야!!.... ㅜㅜ
덕분에 이렇게 간략한 테스트 글도 작성한다. 허나 테스트라고 해봤자 적당히 세팅하고 보스처치하는 영상을 참고용으로 첨부하는 정도다.
우선 법구를 90렙까지 강화했고, 캐릭터는 82렙에 모든 돌파를 완료한 상태.
'카구라의 진의' 기본 치명타 피해가 66%로 상당히 높고, 야에 미코의 성장 스텟은 치명타 확률이라 세팅이 매우 편하다.
성유물도 적당하게 세팅 된 듯 하다. 치명타 확를은 대략 70%, 치피197%, 원마 79, 원충은 137%, 공격력 2150, 번개 원소 피해 61.6%
체험용 캐릭터가 치확 71%, 치피150%, 원충 132%, 원마 105, 공격력이 1900대 였던 걸로 기억하고, 비슷하게 세팅 완료.
주옵은 투구 치확, 성배 번개 원소 피해, 시계 공격력.
특성책은 제법 모아둔 상태인데 7레벨 이상으로 올리기 위해선 새로운 소재 '만겁의 진의'가 필요하다. 이번에 추가된 라이덴의 전설퀘스트 2막 천하인의 장을 클리어해 추가되는 신규보스가 드랍한다.
현재 테스트에선 야칸의 소환 살생앵은 8레벨, 대비법 천호 현신 7레벨.
파티 구성은 라이덴 쇼군, 카즈하, 야에 미코, 코코미. 번개와 물은 조합상 상당히 잘 어울리고, 지속 가능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어서 카즈하를 이용한 피해 증가도 손쉽다.
위의 화면은 원소 전투 스킬인 살생앵 6레벨, 원소 폭발 스킬인 천호 현신 6레벨일 당시의 피해량.
영상과 같은 피해량. 살생앵 8레벨, 천호 현신 7레벨. 살생앵은 레벨당 600가량의 증댐이 있었다고 보면 10레벨에 10600, 천호 현신은 1레벨에 2000가량하면 10레벨에 3만정도 나오지 않을까 추측해본다. 캐릭터의 레벨이 82인걸 감안하자.
야에 미코 혼자서는 원소 충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제일 좋은 건 역시 라이덴 쇼군과 파티를 구성해 파티 공명을 유지하면서 원소 충전 문제도 해결하는 것. 이동이 많은 적을 상대 할 때도 살생앵 설치가 쉽고 쿨이 잘 돌아서 딱히 문제점은 못 느꼈지만, 역시 천호 현신은 발동이 느려서 적이 피하기 쉽다.
좌측 1레벨, 우측 8레벨
평타는 1렙과 8렙을 비교해봐도 미미한 차이지만 스테미나 50을 소모하는 강공격 피해량이 상당하다. 허나 발동이 느린편.
심해 용 도마뱀과 꼭두각시 검귀
심해 용 도마뱀 무리와 꼭두각시 검귀와 전투 영상도 아래에 첨부. 아직 사용이 익숙하지 않고, 화면에 나오는 캐릭터 이외 조합을 해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이번 테스트 여기서 까지. 대충 이정도 스펙에서 이런 피해량이 나오고, 캐릭터 운영은 이렇게 돌아가는 구나 정도의 참고용으로 글을 작성한 것이지 이 캐릭이 좋다 아니다, 뽑을지 말지는 순전히 본인이 생각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