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다크엘프 사전예약, 클래스 체인지 나온다

지난 1월 등장을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지만 감감무소식이었던 다크엘프가 드디어 리니지W에 등장하게 될 예정입니다. 바로 다가오는 5월 4일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되며 사전예약이 시작된 것인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간단히 공개된 내용들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IP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크엘프라는 이름만 들어도 그 특징을 쉽게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본작에서 회피와 크리티컬의 상징이기도 하죠. 힘을 추구하다 타락하여 결국 불멸을 잃게 된 요정 족으로, 숲을 떠나 고대 거인들이 만들어낸 유적인 지하 대공동에서 숨어지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대의 유훈에 따라 예고된 파국을 막기 위해 리니지W에서 다시 한번 모험에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여성 캐릭터의 퀄리티를 기대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양손 무기를 사용합니다. 사냥 시에는 이도류 그리고 PVP에서는 크로우가 더 좋은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꽤 익숙한 이름의 아이템들이 공개된 모습을 볼 수 있더라고요.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앞으로 공개될 소식들을 기대해 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아직 스펠 관련 정보들도 공개되지 않아서 조만간 더 자세한 이야기들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거든요.

앞서 말씀드린 이들의 거주지 역시 새로운 필드로 등장하게 될 예정입니다. 붉은 기사단이 파견 나와 있으며 여러 상인들이 있다는 것만 봐도, 던전이 아닌 필드임이 확실해 보이는 듯하죠. 아덴 대륙의 페어리들의 영역과 맞닿아 있다고 하는 걸 보면 요정 숲 마을과 멀지 않은 곳에서 침묵의 동굴을 마주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몬스터와 전리품까지 기대해 보시길 바랄게요.

특히 일전 쇼케이스를 통해 'PVP 특화'라는 이야기를 했기에 더 많은 분들이 다크엘프에 관심을 가지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업데이트는 5월 4일 진행될 예정이며, 함께 클래스 체인지까지 지원이 예고되었더라고요. PVP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클래스 체인지에 직접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PVP는 물론, 사냥에서도 정말 상당한 강점을 가지고 있는 직업이니까요.

변경 전 클래스가 보유했던 각종 스펙을 체인지를 통해 다크엘프에 맞게 전환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마 이전작들에 있던 것처럼, 등급에 따라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 아닐까 싶어요. 충분히 고민 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전예약 소식도 빼놓을 수 없겠죠. 5월 3일 화요일 23시 59분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중입니다.

성장 지원 상자를 통해 성장의 물약(10%) 30개 / 전투 강화 주문서 30장 / 알리사의 스프 3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장비 보급 상자를 통해서 무기부터 방어구까지 지급됩니다. 장비 강화 지원 상자로도 무기 마법 주문서 5장 / 갑옷 마법 주문서 15장이 지급될 예정이니, 처음부터 육성을 하실 예정이라면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서 보다 빠른 성장을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아마 신규 서버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 업데이트 소식들도 예고되었습니다. 24일 최초의 공성전이 리니지W에서 펼쳐질 예정이기도 하죠. 이후 최초를 넘어 역사로 뻗어가게 될 추가 공성전, 신규 파티 던전 케레니스, 정상을 향한 새로운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업데이트와 마일리지샵 개편이 예고되었더라고요. 함께 많은 분들 정말 애타게 기다리고 계신 서버 이전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소식도 기대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꼭 리니지W 다크엘프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보상을 챙겨두시고, 더욱 상세한 소식들을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제 정말 공성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해당 소식에 주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하고요. 감사합니다.

사전예약 진행 중

lineagew.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