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함이 느껴지는 쿨링치약 페리오 2X인텐스 펌핑치약 욕실용품
이번에 새롭게 나온 페리오 2X인텐스 펌핑치약을 써보고 편리함을 느낀 깍쟁얌치입니다. 디스펜서 같은 욕실용품을 써서 화장실 선반을 깔끔하게 유지해 볼까 했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고요.
치약 뚜껑 열어 짤 필요 없이 한 번만 누르면 되는 대용량 펌핑치약의 교체로 깔끔하고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상쾌함이 느껴지는 쿨링치약
이번에 새롭게 나온 제품으로 예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아요. 허브향, 스피아민트향 2가지로 나온 제품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양치질 후에 입안에서 쿨링감이 느껴지는 개운함이 지속되어 마음에 들었어요. 페리오 46센티미터스피아민트향펌핑치약, 페리오펌핑치약허브향 대비 쿨링 함량 2배 들어 있는 제품으로 고민스러운 입 냄새에서 탈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입이 텁텁해서 찜찜했는데 양치질을 하고 나면 개운함과 상쾌함이 느껴져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고 있어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양치질을 깨끗하게 할 수 있어요.
초등학생 아이도 거부감 없이 잘 사용하더라고요. 양치 후에는 후~하면서 입김을 내 뿜으며 개운함을 과시합니다.
페리오 2X인텐스 펌핑치약의 좋은점
뚜껑을 열고 튜브를 짜다 보면 과정도 번거롭고 밖으로 흘러나오거나 뚜껑에 덕지덕지 묻어 위생적으로 아쉽더라고요.
이 제품은 한 번만 누르면 양치질 하기에 좋은 적당량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도 함께 사용하기 좋고 관리도 수월해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아이들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여럿이 같이 사용하다보니 위생 부분에서도 신경이 쓰여요.
기존에 사용하던 튜브타입은 칫솔이 입구 부분에 맞닿아서 신경이 쓰였는데 지금은 한번만 누르면 쓱 나오니 칫솔이 직접 닿을일 없이 사용 가능해 깨끗함을 늘 유지할 수 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눈에 들어오는 색상의 욕실용품이라 인테리어가 화사해졌어요. 개별적으로 디스펜서를 하나 놓아야 하나 고민을 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니 별도로 준비 할 필요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세워 놓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평소에 치약 소비량이 많은 편이라 한 번에 많이 사다 놓는 편이에요. 여러개를 준비 하다보면 보관하는 것도 번거롭고 교체 할 때마다 귀찮았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285g으로 평소 사용하던 치약 기준(90g) 3개를 합쳐 놓은 대용량 제품이에요. 물론 사용하는 인원 또는 환경에 따라 줄어드는 양은 다르겠지만 용량이 넉넉하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던 튜브 타입과는 달리 잦은 교체 없이 오래도록 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오복 중에 하나가 건강한 치아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느끼게 되더라고요. 요즘 치은치주질환을 겪는 사람들의 증가가 늘어나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남일이 아닌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치아관리에 도움을 주는 치약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하게 됩니다.
이번에 선택한 페리오 펌핑치약은 충치 예방은 기본, 구취 및 치태 제거 및 잇몸질환예방을 포함한 8가지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케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성분들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점. 양치질 후 개운함을 느끼는 쿨링치약이지만 이런 부분들도 꼼꼼하게 확인해야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마무리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입안 가득 개운함과 상쾌함이 느껴지는 쿨링치약이에요. 한번 누르면 양치질하기 좋은 적당량이 나와 편리하고 주변이 지저분해지지 않는 깔끔한 욕실용품이에요.
편리함, 위생, 디자인 삼박자를 갖춘 페리오 2X인텐스 펌핑치약 입니다. 3월 25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미리 만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LG생활건강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