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이계의 균열 무엇이 바뀌었을까?

번에 리니지M 업데이트에서 이계의 균열 던전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저들에게 좀 더 유리한 방향으로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변경점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1. 리니지M 업데이트

첫 번째 소식입니다. 방금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계의 균열 던전의 일부 요소가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주변 고수분들의 분석에 의하면, 몬스터의 획득 경험치가 증가하였으며, 기존에 이계의 파편을 주지 않던 몬스터(이계의 켈베로스, 해골궁수)들이 이제는 파편을 떨군다고 합니다.

또한, 이계의 크로셀이나 아바돈 등과 같은 몹의 개체 수들이 늘어났기 때문에 이전보다 사냥하기 편해졌다고 하는군요. 물론, 저 같은 리니지M 초보자에게는 아직 힘들지만 저도 하루빨리 강해져서 이계의 균열 던전에서 쉽게 사냥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두 번째는 일반 던전 충전 시간이 최대 7시간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기본 5시간에다가 충전으로 인한 7시간까지 더해 총 12시간 동안 일반 던전을 돌 수 있게 되었죠. 아무래도 별도의 조작 없이 오랫동안 사냥이 가능해졌으니 직장인분들에게는 특히나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2. 리니지M 이벤트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 중 하나는 아덴 야구장 대소동(~10/19)입니다. 프로야구 정규 시즌 종료를 기념하여 추가된 던전으로, 레벨 60 이상 유저라면 퀘스트-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1번 5분 동안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출몰하는 몬스터들은 일반 몹들에 비해 경험치가 높은 편이며, 야구공 미티어라는 특수 스킬을 사용하여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임의의 확률로 다이노스 야구공을 드롭하기도 하는데요.

이 야구공은 기란 마을에 있는 랠리 다이노스(잡화상 바로 위)에게 가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래곤의 성수, 종합 코인 상자, 다이노스 마법인형 상자 등과 같이 리니지M에서 스펙업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벤트는 일반 던전 버닝 워크(~10/19)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상점에서 일반 던전 충전석(이벤트)을 추가로 2회 더 구매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추가 1회 구매 시 30만, 2회째는 50만 아데나를 주고 살 수 있습니다.

더불어, 버닝 워크 동안엔 화염 던전과 어둠의 수련 던전, 이계의 균열 던전, 이 세 곳에서 드롭되는 증표의 수량이 2배로 증가한다고 하니 증표에 목말라 있던 분들은 이 기간 동안 열심히 리니지M을 플레이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3. 아덴 야구장 후기

저 같은 경우엔 사실 레벨에 비해, 스펙이 조금 낮은 편이라서 아덴 야구장을 들어가기에 앞서, 조금 걱정이 많았는데요. 다행히도 던전에 진입한 유저는 누구나 야구공 미티어라는 스킬을 거의 쿨타임 없이 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맵 내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전부 5분 내로 제거하는데 성공했네요. 아직 기간이 끝나기까지는 좀 남았으니 매일 꾸준히 하면 레벨업에도 분명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