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시련의탑 이벤트 소식과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난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꾸준히 즐기기 좋은 모바일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인데요. 최근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퍼플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외출 시에도 손쉽게 폰으로 확인하면서 꾸준히 자동 전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에 시련의 탑 이벤트와 함께 4월 4주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지 함께 살펴 보시죠!

먼저 신규 로컬 사냥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신규 사냥터가 등장한 것 같은데요. 아덴 데륙에 신규 로컬 사냥터인 포노스 오크 전투기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포노스 오크 전투 기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신규 리워드와 포노스 시리즈 변신 카드를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오크숲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핫스팟 구역에는 많은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선공 몹인 만큼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냥터는 확실히 강한 편이었습니다. 신규 지역인 만큼 몬스터들이 강력해서 몰리면 조금 아픈 편인데요. 뭐 저보다 더 스펙이 좋은 분들은 무난하게 사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2~3마리 정도는 무난한데 위와 같이 많은 몬스터들이 몰리게 되면 아프더라고요. 신규 사냥터에서는 포노스 전리품 상자와 함께 각종 전설 목걸이, 그리고 영비와 희비를 얻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노스 오크 변신 카드 상자와 포노스 토템도 새롭게 등장했으니 어느 정도 스펙이 되시는 분들은 꾸준히 사냥하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포노스 토템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해 볼 수 있으며, 별도로 아덴 상단을 통해 판매를 할 수 있고, 포노스 토템을 재료로 포노스 전리품 상자, 포노스 오크 변신 카드 상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포노스 오크 변신 카드 상자를 제작하면 붉은 오크부터 오크 워리어, 오크 엨스, 오크 보우, 오크 소드, 포노스 오크 궁수, 포노스 오크 전사, 포노스 오크 마법사를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포노스 전리품 상자의 경우 앞서 언급했듯 전설 목걸이들과 영비, 희비, 축젤, 축데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시련의탑 이벤트도 4월 27일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약 1달 정도 진행이 되는데요. 한 층씩 올라갈 수록 강력해진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고, 증표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받아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현재 함께 진행되는 일일 이벤트 퀘스트로 시련의 탑 몬스터 40마리 처치를 하게 되면, 선물 상자 1개를 받아 볼 수 있는데 구호 증서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10개를 획득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란 마을에 등장하는 이벤트 상인 요하임에게 가면 시련의 증표를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 받아 볼 수 있는데요. 각종 악세서리와 함께 상점 아이템들을 과금 없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꾸준히 하루 5회씩 참여해서 증표를 모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BJ공약 달성 보상도 진행했었는요. 마지막으로 겜세야 님의 공약 보상을 받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겜세야 채널 내 리니지M 컨텐츠 조회수 10만 달성 보상이었는데요. 이번에 달성을 하게 되어 4월 27일자로 축복 부여 주문서 30개를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큰 보상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 BJ나다빡태 아프리카 TV

리니지M 초기때부터 종종 챙겨보고 있는 BJ분이 있는데요. BJ빡태님 영상입니다. 최근에 BJ분들이 여럿 복귀해서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다시 활발해진 느낌이 있습니다. 이번에 듀크 2서버로 섭이전을 했는데요. 다시 새롭게 즐기는 만큼 빡태님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저도 빨리 레벨업을 해서 이렇게 쟁도 하고 더 고위 사냥터를 가고 싶네요. 하핫

리니지M 신서버 그림리퍼 소식도 놓치면 안되겠죠? 이제 그림리퍼 서버 같은 경우에도 유저들의 레벨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저 보다도 높은데요. 여튼 많은 분들이 열심히 달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겠죠? 이제 테베라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 87레벨 300명 달성시 오픈이 됩니다. 현재 235명인 만큼 5월 내에 잘하면 오픈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정말 스케줄 오픈이 빨라진 느낌입니다. 그 만큼 이벤트 보상을 통해서 빠르게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리니지M 신규 사냥터가 등장한 만큼 많은 분들이 포노스 오크 전투기지에 몰릴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쟁이 활발한 서버 같은 경우에는 막피도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번 시련의탑 이벤트를 통해서 구호 증서를 1장씩 챙길 수 있으니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꾸준히 포노스 오크를 처치하고 보상 챙겨서 제작 좀해야겠습니다. 하핫

홈페이지 / 구글 플레이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 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