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에서 나루토와 사스케가 만난다? 키니치와 쿠훌 아쥬의 성우 타케우치 준코 스기야마 노리아키
원신에서 나루토와 사스케가 만난다? 키니치와 쿠훌 아쥬의 성우 타케우치 준코 스기야마 노리아키
호요버스(HoYoverse)는, PS5/PS4/스마트폰/PC용 오픈월드 RPG '원신'의 신캐릭터 '쿠훌 아쥬' '키니치'를 발표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X에서 본캐에 관련해 '나루토와 사스케'가 트렌드에 들어가, 담당 성우 조합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 신캐릭터 담당 성우 조합이…
전신 도트로 그려진 수수께끼의 생물 쿠훌 아쥬와 쿨하고 재빠르게 움직이는 흑발 소년 키니치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나라 '나타'의 최신 영상 이그니션 PV '불꽃으로 벼려낸 이름'에서, 함께 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신캐릭터입니다.
그런 둘의 성우를 담당하는 사람들은, 대인기 애니메이션 NARUTO에서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 역을 맡은 타케우치 준코. 그리고 키니치는 나루토의 라이벌 우치하 사스케 역인 스기야마 노리아키로 NARUTO의 주연 캐릭터 2명의 조합입니다.
영상에서도 둘이서 한팀 같은 인상을 주고 있어, 성우 발표를 본 팬들은 '이 성우 콤비 너무 좋잖아' '사스케가 나루토를 펫으로 데리고 있어……!?'라고 대흥분. 또 '미친 트렌드로 나루토 최신 정보인가 했더니 원신이었다… 신' '나루토와 사스케가 나온다면 원신할까?'라며 순수한 'NARUTO' 팬들로부터도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쿠훌 아쥬는 나루토처럼 오렌지색, 키니치는 사스케처럼 검은 머리에 반다나를 두르고 있는 등 외형의 공통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RUTO에서 나루토와 사스케는 서로 절친한 친구이자 최대 숙적인 관계성. 원신으로 주목받는 두 사람은 어떤 관계성으로 그려질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