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0 나타 픽업 캐릭터 공개

얼마 전 나타에 대한 영상들이 많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기대감을 끌어모았는데요. 바로 어제 원신 5.0버전때 픽업으로 등장하게 될나타 캐릭터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원신은 픽업 캐릭터 출시 전에 해당 픽업 캐릭터 소개 게시글을 먼저 항상 게시해왔는데요. 나타의 첫 번째 픽업 캐릭터는 누가 될 것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원신 5.0 나타 픽업 캐릭터

카치나 : 바위 원소

첫 번째 캐릭터는 카치나입니다. 카치나는 바위 원소 캐릭터로 나타 사전 단편 영상에서도 미리 공개된 바가 있는데요. 매우 준수한 이동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동기를 타고 있는 상태에서 광범위하게 광석 채집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야란, 방랑자와 같은 뛰어난 이동기 캐릭터가 없거나, 종려가 없어서 광석 채집이 불편했던 분들께 매우 희소식일 것 같습니다.

키니치 : 풀 원소

다음은 풀 원소 캐릭터 키니치입니다. 최초의 풀 원소 대검 캐릭터로 나타 사전 단편 영상을 봤을 때, 공중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보입니다. 맵을 살펴보면 나무도 굉장히 크고 주변 바위들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러한 나타 맵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공중 이동기를 보유한 캐릭터로 예상됩니다.

말라니 : 물 원소

마지막으로 물 원소 캐릭터 말라니입니다. 사전 단편 영상에서 상어를 타고 물 위를 지나가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물 위에서 사용 가능한 이동기를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기존에도 물 위를 지나갈 수 있는 캐릭터들이 있었지만, 일러스트나 영상에서도 상어가 많이 강조되는만큼, 이동기로서의 성능은 기존 캐릭터들보다 뛰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5.0 픽업 예상

픽업은 전반기, 후반기로 나뉘어지며 각각 2명의 5성 캐릭터가 픽업으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새로운 대륙이 공개될 때는(ex 3.0, 4.0) 1명의 새로운 대륙 5성 캐릭터와 기존 5성 캐릭터 3명이 픽업으로 등장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위 캐릭터 중 1명의 캐릭터가 5성으로 등장하고 나머지는 4성으로 등장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4.8버전에서 풀 원소 신규 캐릭터 에밀리가 등장하기 때문에 키니치는 4성으로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나타 캐릭터들이 이동기가 많이 강조되는 만큼, 대륙 특성상 이동기가 없을 시 많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기 캐릭터(야란, 방랑자 등)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 5.0 픽업에서 꼭 얻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0버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나타는 어떤 매력이 있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