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그림자 성채 시즌 2’ 전격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라이징(이하 오딘)>에서 던전 콘텐츠 ‘그림자 성채’를 리뉴얼하며 시즌 2를 시작했다고 8월 31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그림자 성채'는 단순히 몬스터 처치를 통한 보상 획득 방식에서 유저간 협력과 경쟁 아래 더 큰 보상을 받기 위해 전략적 전투를 전개하는 방식으로 개선됐다. 이용자들은 몬스터 처치 또는 이용자 간 전투를 통해 ‘그림자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 개수에 따라 ‘그림자 성채’ 전용 계급을 부여받게 된다. 주 1회 ‘정산’을 통해 계급별로 ‘그림자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주화로 제작 재료와 높은 등급의 장비 등 다채로운 보상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그림자 성채’는 기존 3단계에서 6단계로 재구성, 던전의 형태 개선 및 경로를 다양화하고, 방과 방 사이에 단차를 둬 보스 몬스터 위치에 활강으로 입장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 추가, 전투 콘텐츠 강화 및 길드원 간 협동 플레이를 강조하기 위해, 자신이 속한 길드와 동맹 길드원 외 캐릭터와 길드명이 익명으로 나오도록 개편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림자 성채’ 리뉴얼 외에도 각 클래스별로 신규 신화 등급의 ‘아바타’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9월 7일까지 ‘로키의 그림자 공간의 균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보다 아이템 출현 빈도수가 더 높은 ‘공간의 균열’에 입장할 수 있고, 7일간 출석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전투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4일까지 ‘그림자 성채 시즌2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각 이벤트 조건들을 완료할 시 10분간 ‘그림자 성채’ 내부의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키는 ‘공허의 물약’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