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연하궁, 업적: 「정말 차이가 있을까…」

해당 업적은 상야(밤)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백야(낮)일 경우 상야(밤)로 전환해주시길 바랍니다.

업적: 「정말 차이가 있을까…」를 진행할 수 있는 위치

아래의 영상은 워프포인트를 시작으로 업적 시작 위치까지의 안내 영상입니다. 길을 못 찾을 경우 아래의 영상을 참고 바랍니다.

이 돌 의자에 앉으면 '카바야마' 라는 유령 NPC가 등장합니다.

유령은 대화와 함께 자신이 등불을 걸어놓은 명소를 다녀오는게 어떻냐고 제안을 합니다. 혹시나 연하궁 탐사 중에 간혹 대화를 걸 수 있는 등불이 존재하는데, 그 등불이 바로 이 업적을 클리어 하기 위한 힌트입니다. 혹시라도 원신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라면 이러한 것도 체크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업적작 + 원석을 주니 당연히 요구를 들어줍시다.

세 명소에 대한 위치는 위의 사진에 표시해놨습니다. 맵 사진에서 "낚시바늘"이 카게야마가 알려준 명소들의 위치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빨간 원으로도 표시해놨습니다.

1. 「협곡의 거리」

2. 「상야의 사당」

3. 「뱀의 심장」

등불에 대화를 걸을 경우 카바야마의 과거사를 짤막하게 알 수 있으니, 관심 있다면 대화를 걸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나름 이 친구도 불쌍한 친구인 것 같네요. 하여튼 천리 놈이 문제입니다.

세 장소에 모두 앉은 이후 카바야마에게 대화를 걸면 됩니다.

자신의 쓸모없는 얘기를 들어줘서 고맙다며, 진귀한 보물상자와 업적: 「정말 차이가 있을까…」가 클리어 됩니다. 상자와 업적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얻는 원석은 15개 입니다.

쓸모없는 얘기 들어줬다고 귀중한건 아니라더니 진귀한 보물상자를 줍니다. 집 찾아서 털면 화려한 보물상자 나오지 않을까요? 세 명소에 있는 등불의 내용을 읽어보면 마음씨 참 착한 친구인데 불쌍한 NPC가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