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헛수고의 이유 중 헷갈리는 길 찾기 | 류웨이 진짜 짱나...
뒤늦게 금사과 제도를 해치우는 중인데, 아니 뭔 이딴 퀘스트를 만들어뒀는지 화딱지가 게딱지가 될 판이다. 조만간 게로 변해서 바다로 들어갈 듯;;
내가 하다가 빡친 부분만 조금 정리했다. 다른 분들이 아주 더 멋진 공략을 써주시기 때문에... 아 그리고 캄퓨터 화면 녹화가 내 하드웨어 지원이 안 돼서 안 된다. 그래서 폰신이다. 즉? 화질이 아주 쌉구데기라는 뜻이다.
일단 섬 이동 후에 일이다. 여기서 진짜 화났다. 길 어디로 가는지 자세히 안 나와있어서 더 빡친다. 일단 저 아래로 가면,
이 길이 나오는데, 벤티 머리 쪽을 잘 보면, 원소시야로 인해서 회색 부분이 아주 쪼금 보인다. 저기가 개구멍이다. 저기로 들어가자.
우리 벤티의 왼쪽으로 가면 기믹이 있다. 그리고 오른쪽을 보면 아마 바위가 있을텐데, 원소시야로 보면 부술 수 있다.
바로 여기. 위 사진에서 살짝 돌리면 보인다. 그리고 저 개구멍으로 또 들어가면 그렇게 찾던 길이 나온다.
위의 위 사진에서 왼쪽으로 가면 기믹 있는데 자꾸 츄츄족 샤먼이 괴롭혀서 얘네 어디있는지 찾았다. 근데 안 보임. 더 빡쳐... 알고보니 원래 가야하는 곳 (오른쪽)의 개구멍에 있던 것이었다. 다시 생각해도 화나네...
이거 다음은 그냥저냥 쉽다. 근데 난 몰랐지. 내가 또 길을 헤맬 줄은.
아마 위에 영상 봐도 저 녀석이 뭐하는거지 싶을 것이다. 그래서 따로 글도 쓸 것...
바로 뒤돌아서 오르면 민들레가 보일 것이다. 그냥 한 두세번 대시하면 바로 보인다. 왼쪽에 입구가 있다.
그 입구로 들어가 길을 따라가면 바로 이 장면이 보인다. 횃불 기믹이. 이 기믹은 쉽다.
원소 시야를 써보자.
원소시야를 쓰면 왼쪽 사진에 부술 수 있는 바위가 있다. 나는 이미 깼다. 길 헤매다가 이 기믹을 봤기 때문이다. 아무튼 그 바위를 깨면 오른쪽 사진처럼 횃불 하나가 있다.
뒤돌아서 나오다보면 또 바위가 있다. 또 부술 수 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왼쪽에 래버가 보일 것이다. 그걸 댕겨주자. 근처 뒷쪽에 있는 덩쿨 철장이 움직일 것이다.
참고로 계단 뒤 우리가 들어온 입구 쪽 벽에도 래버가 있다.
입구 쪽 벽 래버도 당겨주자. 그리고 나서 덩쿨을 올라가면
이 기믹이 있다. 항아리 하나를 깨면 카운트다운 어쩌고 하는데 빠르게 항아리를 깨주면 된다. 원소시야를 써가며 깨면 될 것이다. 그리고 안쪽으로 가면 길이 또 있다.
계단 중간에 별 하나가 있다. 같이 가줘야한다. 근데 얘가 올라가면
이런 식으로 항아리에 올라가는데, 오른쪽에 자리 잡은 녀석은 바로 오른쪽 벽 개구멍 안쪽에 있다. 두번째 사진을 참고해주면 된다. 엠버가 차징하고 있는 부분에 있으니 눈에 잘 보인다. 저 별도 꼭 챙겨주자
원소시야 꼭 쓰세요!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있다. 제일 안쪽에 있는 횃불은 부술 수 있는 바위에 가려져있으니 미리 깨두자. 그리고 밝히는 순서는 원소시야를 쓰면 보인다.
마지막으로 뭐시깽이 달콤달콤 스튜 두러 가야하는데, 그건 응축된 별빛 8개가 있어야한다고 한다. 그러니 꼭 챙겨가도록하자.
위치는 유적지 맨 꼭대기다. 별자리 기믹을 완성하고, 보상으로 주는 상자 안에 있는 별빛을 따라가면 응축된 별빛을 쓰는 곳이 있다. 여기에 올라가면 끝이다. 참고로 한 번 올라가면 다시는 못 올라간다고 하는 듯하다. 풍경이 아주아주 예쁘다고 하니 사진을 많이 찍어두자.
별자리 기믹 푸는 건 원신 맵스에도 잘 나와있다. 상자가 보상이니까.
원래 23시 쯤에 게임 하려고 했는데 못 했음ㅠ 카즈하 비경 돌면서 같이...는 못하고 그냥 모나 섬만 금요일에 털고 주말에 무조건 카즈하 비경 돌아야겠당: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