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x 모어 V4 여성 착용후기 (w. 사이즈 팁)

요즘 남편과 저에게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바로 온국민 아니 전세계적으로 난리난 러닝! 러닝코어룩도 아주 유행이라 모든 게 다 예뻐보이는데요. 유행에 민감한 나^^ 그리고 유행에 전혀 관심없는 남편^^;;

다행히도(?) 제 생일날 남편에게 선물을 받으며 사고 싶었던 러닝화가 드디어 제 품으로 들어왔어요. 더불어 사이즈 팁 및 착용 후기까지 함께 보시죠 :)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x 모어 V4 여성 착용후기 (w. 사이즈팁)

몇일 전 우연히 송혜교 뉴발란스라고 프레쉬폼x 모어 v4 모델을 보게 되었습니다. 키작녀인 제가 딱 찾던 러닝화가 아니겠어요! 원래 호카 브랜드만 생각하고 있다가 이 사진 한장에 완전 반해서, 둘다 신어보고 결정을 하기로 했죠.

언박싱

수원 롯데몰 방문해서 호카와 나이키, 뉴발란스 세 곳 매장 돌아다니며 직접 신어보고 디자인도 살펴본 결과 뉴발로 최종 낙찰!! 저의 품으로 왔습니다. 고마워 남편님 >.<

오랜만에 보는 빨간 뉴발 박스 설레이는 기분~ 송혜교 뉴발란스 저도 드디어 신어 봅니다. 간단한 정보부터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제품명 : 뉴발란스 프레쉬폼x 모어 v4

분류 : 러닝화 / 용도 : 쿠션화

사이즈 : 225mm

가격 : 199,000

정가 199,000원인데요. 남편이랑 같이 러닝하고 있으니 남편도 같이 사자고 꼬셨어요.마침 일 잘하는 직원분께서 이벤트 혜택을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수원 롯데몰에서 구매했는데 2개 같이 하면서 5% 할인해주고 추가로 더 할인 받아서 35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남편 사이즈 290mm 매장에 없어서 따로 주문해서 2일만에 집으로 배송 되었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뉴발이나 나이키, 반스 220 이 불편하지 않게 맞는 사람인데 이 제품은 225가 가장 작은 사이즈였어요.

그래서 선택권이 없었고 러닝화는 너무 딱 맞는 것보다 발이 부을 수 있음을 감안해서 넉넉하게 신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저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으로 먼저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여성 사이즈 담아 보았어요. 아무래도 굽높이가 4cm 정도 되어 저는 일상화로도 신고 다닐 예정이라 디자인은 완전 만족했는데 무게는 살짝 있는 편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디자인

나이키와 호카에서 잘 나간다는 제품들 신어봤지만 딱 와닿는 건 없었거든요. 근데 뉴발로 넘어와서 모어 V4 신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일단 발볼 조임 없이 널널한 느낌부터 만족했고요.

이 제품 이후에 나온 뉴발 프레쉬폼 모어 V5도 신어보았는데 착화감은 진짜 좋았거든요. 그런데 디자인이 제 스타일이 아닌거에요. 특히 미드솔 부분이 별로였고 일상화로 신기에도 마음에 들지 않아 탈락! 결국 V4가 최고였다는~

처음에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 프레쉬폼 모어 v4 사이즈 225로 신어보았을 때 생각보다 큰 감이 있고 앞뒤로 나룻배(?)처럼 흔들거린다고 해야하나. 저는 러닝화를 처음 신어서 더 어색하게 느껴졌을지 모르겠지만, 불편하다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신자마자 첫느낌!

근데 잠시 걸어보고 신고 있으니 또 금방 적응해 너무너무 편해졌다는 점! 특히 프레쉬폼X 미드솔의 쿠셔닝이 예술입니다. 요즘 러닝할 맛이 아주 제대로 난달까요>.< 거기다 뒷부분 디자인도 너무 특이하고 새로워요!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이 편하고 통기성도 아주 좋습니다. 발 뒤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자연스럽게 움직임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달릴 때 아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줍니다.

저는 착화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디자인이 중요한 사람~ 특히나 이 두툼한 미드솔이 장거리 러닝하는 러너들에게도 참 좋다고 하죠.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해외여행 갈 때도 신고 다녀도 발에 무리가 없겠다 싶었어요.

이 제품 중량이 295g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가볍다 라고 느껴지는 수준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발에 무리갈 정도로 불편함도 없었습니다. 이 정도 미드솔이 장착되어 있는데 이런 경량화라면 뉴발 기술 실력 인정합니다!!

저 원래 이렇게 앞꿈치 들려 있는 운동화 별로 안좋아하는데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여성 사이즈 괜찮죠! 사실 앞꿈치고 뭐고 그런 거 다 필요없고 러닝코어룩으로도 강추! 아주 매력덩어리입니다. 신을수록 더 매력적이고 자꾸 러닝하러 나가고 싶어요ㅋㅋ

착용 후기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는 런린이지만 남편과 함께 러닝하러 저녁에 나가봅니다. 엘베에서 한컷 사진 찍어 보고요. 남편과 커플 러닝화라 더 의미 있다고나 할까~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사이즈 팁>

- 정사이즈 구매 추천

(발등 높은 저, 발 볼 완전 넓은 남편 모두 정사이즈 여유있게 맞았음)

마라톤 대회 준비중이신 분들이나 장거리 러너 분들 러닝화 여유있게 신는 걸 추천드려요.

사이즈 아주 여유있게 잘 맞아서 꽉끈하면 딱 잘 맞는 느낌, 여유있게 조여주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사이즈에요.

더불어 원래 굽이 좀 높은 운동화는 굽 무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무거워지고 불편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이 제품은 굽이 높다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정말로 편하답니다.

가볍게 뛰기도 좋고 오래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아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왜 송혜교님 애착신발이 되었는지 알 것 같았어요. 저도 요즘 애착신발로 매일 신고 다니고 있잖아요.

저희 남편이 신은 착용샷입니다. 발 사이즈 290mm 에 발볼이 정말 넓으신 분으로써 일반 나이키나 볼 좁게 나온 신발 신을 때 기본적으로 295 ~ 300mm 까지도 신는 사람인데요. 이 제품은 여유있게 맞았고 아주 편하다고 했어요.

러닝코어룩으로 커플화 장만해 더욱 뿌듯한 마음~ 러닝할 때도 좋고 일반 스포티한 룩, 그리고 은근 여성스러운 룩에 매칭해도 예뻐서 앞으로 손이 잘 갈 것 같은 운동화, 러닝화랍니다.

아주 만족하며 잘 신고 있는 있는 송혜교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여성 사이즈 팁 및 착용 후기 전해드렸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되시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