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직접 만든 각 인형 별 평점+스킬 정리 (part. 2)
파트2 - 직접 제작했다.
*Ctrl + F를 누르고 획득/육성 할 캐릭명을 검색해서 확인하자!
[소울 타이드]
저번 파트 1에 이어 일본쪽에서 지속적으로 정보를 보고 가져오고 있다.
매번 플레이 할 때마다 정보를 찾기 귀찮아서, 인형 별로 정보와 스킬을 정리하게 되었다.
찾는 인형의 정보가 없을 경우 파트1을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 직접 만든 각 인형 별 평점+스킬 정리 (part. 1)
*Ctrl + F를 누르고 획득/육성 할 캐릭명을 검색해서 확인하자! [소울 타이드] 18일 런칭해서 플레이 하...
blog.koreamobilegame.com
현재 게임내에 사용이 가능한 모든 인형의 스킬들과 기본 스텟이며.
이 글에서 다루는 인형은 [카미노키 벤텐] [미네르드웬] [유메사키 네츠키] [라비라] [하가쿠레 루리] [니코렛 라멜] [사티야] 7명이다.
카미노키 벤텐
세계 제일 제령사
카미노키 벤텐
요마 퇴치
하마야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5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 [jd
대매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매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10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속성 보강 공격+10%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연사
적 1명 2회 공격, 각각 공격력의 75%만큼 물리 대미지와 화염 대미지를 입힘.
자신의 스킬 대미지에 공격력의 5%만큼 [물리 대미지 보너스]와 [화염 대미지 보너스] 추가, 3라운드 지속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 [jd
물리 대미지 보너스와 화염 대미지가 보너스 증가량 공격력의 10%로 확대
물리 대미지 보너스와 화염 대미지가 보너스 증가량 공격력의 10%로 확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물리 대미지 보너스] 방어 계산 안 함, 각종 일반 대미지 보너스의 영향을 받음
[화염 대미지 보너스] 방어 계산 안 함, 각종 일반 대미지 보너스의 영향을 받음
요마 발견!
아군 파티원이 스킬 대미지를 입힐 때마다 자신이 40% 확률로 대미지 수치가 공격력의 25%인
[요마 발견!]을 1회 시전. 물리 또는 화염 [울림 스킬] 대미지라면 발동 확률이 100%로 증가하고,
속성이 다른 [요마 발견!] 무조건 시전
- [jd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27.5%로 증가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27.5%로 증가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27.5%로 증가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30%로 증가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30%로 증가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32.5%로 증가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32.5%로 증가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35%로 증가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35%로 증가
속성 보강 공격+10%
[요마 발견!] 물리 화살 또는 화염 화살을 날려 무작위 전열의 적 1명 공격, 물리 또는 화염 대미지
1회 부여(약점 돌파 불가). 목표가 받는 [요마 발견!]의 대미지 수치 +1%, 10회 중첩 가능, 1라운드 지속
[울림 스킬] 기타 스킬 또는 효과가 응답 조건이 되면 시전하는 스킬
즉결 화염살
매번 무작위 적 1명을 공격, 총 5회, 공격력의 5%만큼 화염 대미지와 물리 대미지를 동아가면서 부여.
약점 돌파 상태인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대미지 수치가 공격력의 50%인 [요마 발견!]을 1회 시전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60%로 증가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60%로 증가
- [jd
이 스킬의 [요마 발견!]으로 획득하는 추가 수치 두 배
이 스킬의 [요마 발견!]으로 획득하는 추가 수치 두 배
- [jd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70%로 증가, SP 8 소모
[요마 발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70%로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요마 발견!] 물리 화살 또는 화염 화살을 날려 무작위 전열의 적 1명 공격, 물리 또는 화염 대미지
1회 부여(약점 돌파 불가). 목표가 받는 [요마 발견!]의 대미지 수치 +1%, 10회 중첩 가능, 1라운드 지속
태양의 무녀
오마로리
대상 1명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60%
- [jd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대상의 디버프 효과 면역 1회, 1라운드 지속
대상의 디버프 효과 면역 1회, 1라운드 지속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대상의 디버프 효과 면역 1회, 2라운드 지속
대상의 디버프 효과 면역 1회,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공격+9.5%
감전부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대상에게 [감전] 효과 +1레벨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대상에게 증가되는 [감전] 효과 +2레벨
대상에게 증가되는 [감전] 효과 +2레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감전] 보유자가 감전 4중첩 보유 시 감전 중첩 수 모두 제거, 전기 효과 획득.
전기: 발동자 공격력 120%의 전기 대미지 즉시 1회 받음
뇌령흡착부
룬 마법진 소환, 모든 아군의 번개 대미지 +2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번개 대미지 25%만큼 증가
번개 대미지 25%만큼 증가
- [jd
추가로 대상이 받는 전기 대미지 +25%, 2라운드 지속
추가로 대상이 받는 전기 대미지 +25%, 2라운드 지속
- [jd
번개 대미지 30%만큼 증가, SP 4 소모
번개 대미지 30%만큼 증가, SP 4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구제:소생령
모든 아군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80%, 대상이 [구제] 효과 획득,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 [jd
구제: 행동 완료 후 공격력의 30%만큼 HP 회복
구제: 행동 완료 후 공격력의 30%만큼 HP 회복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8 소모
치유량이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구제] 행동 완료 후 카미노키 벤텐 공격력의 10%만큼 HP 회복
미네르드웬
태초의 관찰자
미네르드웬
검붉은 물결
어둠의 습격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확률로 목표에게 [잠식] 효과 +1중첩
50% 확률로 목표에게 [잠식] 효과 +1중첩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로 증가
- [jd
10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10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속성 보강 공격+10%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치유 유실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 -15%,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 감소 -30%만큼 증가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 감소 -3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어둠은 내 세상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목표가 받는 마법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로 증가
- [jd
받는 마법 대미지 증가량 20%로 확대
받는 마법 대미지 증가량 20%로 확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로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로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붉은 달의 제사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8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목표에게 [붉은 달의 제사] 효과 추가,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95%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95%로 증가
- [jd
[붉은 달의 제사]: 목표가 마법 대미지 스킬 치명타를 받으면 해당 라운드 내 모든 유닛 발동 [붉은 달의 제사]
[붉은 달의 제사]: 목표가 마법 대미지 스킬 치명타를 받으면 해당 라운드 내 모든 유닛 발동 [붉은 달의 제사]
대미지 수치가 15%로 증가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210%로 증가,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210%로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210%로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붉은 달의 제사] 보유자가 스킬 외 마법 대미지를 받을 시 붉은 달의 제사 효과를 가진 다른 목표에게 해당
대미지의 10%만큼 고정 대미지 1회 부여
혈맹
드웬과의 인터뷰
아군 1명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60%
- [jd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자신의 실드와 치유 효과 +20%, 2라운드 지속
자신의 실드와 치유 효과 +20%, 2라운드 지속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자신의 실드와 치유 효과 +35%, 2라운드 지속
자신의 실드와 치유 효과 +35%,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공격+9.5%
박쥐 발톱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HP가 가장 낮은 아군 1명 치유, 치유량은 공격력의 30%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50%만큼 증가
치유량이 5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동료 우대
모든 아군 유닛을 강화, 목표의 [외상] 대미지 +30%, 2라운드 지속, 목표에게 [포용] 효과 추가,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40%로 확대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40%로 확대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50%로 확대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50%로 확대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60%로 확대, SP 소모 4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60%로 확대, SP 소모 4
속성 보강 공격+9.5%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포용] 보유자가 스킬 시전으로 적에게 외상 효과 중첩 시, 목표의 외상 중첩 수 +1
오래된 계약
아군 1명에게 자기 공격력의 225%에 해당하는 실드 시전, 2라운드 지속,
이와 동시에 목표에게 디버프 효과 2회 면역 제공, 중첩 가능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실드가 공격력의 250%만큼 증가
실드가 공격력의 250%만큼 증가
- [jd
실드 지속 시간 종료 시 대상 공격력의 80%만큼 HP 회복
실드 지속 시간 종료 시 대상 공격력의 80%만큼 HP 회복
- [jd
실드가 공격력의 270%만큼 증가, SP 8 소모
실드가 공격력의 27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유메사키 네츠키
두 얼굴의 아이돌
유메사키 네츠키
뮤직~큐!
마이크 테스트
아군 1명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60%
- [jd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대상의 HP가 60%보다 많을 때, 치유 효과 +20%
대상의 HP가 60%보다 많을 때, 치유 효과 +20%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대상의 HP가 60%보다 많을 때, 치유 효과 +40%
대상의 HP가 60%보다 많을 때, 치유 효과 +40%
속성 보강 공격+9.5%
후렴구 중독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30% 확률로 대상 1라운드 동안 [매혹]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 [jd
확률 45%로 증가
확률 45%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매혹] 조작 불가, 캐릭터 자동 행동 및 대미지가 최저 상태로 감소
펜 서비스
모든 아군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55%. 아군 중 HP 완전 회복 상태가 아닌 대상에게 치유 효과 +5%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0%만큼 증가
- [jd
아군 중 HP가 완전 회복 상태가 아닌 대상에게 치유 효과 +10%
아군 중 HP가 완전 회복 상태가 아닌 대상에게 치유 효과 +10%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SP 4 소모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SP 4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엔딩요정 네츠키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마법 대미지 15%만큼 증가
마법 대미지 15%만큼 증가
- [jd
추가로 대상의 마법 대미지 스킬 +10%, 2라운드 지속
추가로 대상의 마법 대미지 스킬 +10%, 2라운드 지속
- [jd
마법 대미지 20%만큼 증가, SP 8 소모
마법 대미지 2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키츠네츠키
여우불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화귤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50% 화귤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10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속성 보강 공격+10%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뜨겁지?♡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이 스킬 시전 후 자신의 대미지 +5%,
대상의 [연소] 2레벨마다 해당 효과 +1레벨, 5레벨까지 중첩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대미지 8%만큼 증가
대미지 8%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붉은 눈동자
[연소] 효과가 있는 대상 공격 시 치명타 확률 +10%, 대상의 연소 1레벨마다 치명타 확률 +2%
- [jd
- [jd
치명타 확률 12%만큼 증가
- [jd
치명타 확률 12%만큼 증가
치명타 확률 12%만큼 증가
- [jd
치명타 확률 15%만큼 증가
치명타 확률 15%만큼 증가
- [jd
치명타 확률 17%만큼 증가
치명타 확률 17%만큼 증가
- [jd
치명타 확률 20%만큼 증가
치명타 확률 20%만큼 증가
속성 보강 공격+10%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멸신의 불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화염 대미지 2회 입힘. 이 스킬이 치명타를 입힐 시
목표의 최대 HP 5%만큼 [화염 대미지 보너스] 추가 부여(자기 공격력의 80%가 최대)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목표의 연소가 10중첩이 되면 이 스킬의 치명타 100% 발동(단, 기본 치명 대미지 -75%). 동시에 자신의 치명타 확률 1%마다 자신의 치명타 대미지 1% 증가
목표의 연소가 10중첩이 되면 이 스킬의 치명타 100% 발동(단, 기본 치명 대미지 -75%). 동시에 자신의 치명타 확률 1%마다 자신의 치명타 대미지 1%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겨력의 18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겨력의 18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화염 대미지 보너스] 방어 계산 안 함, 각종 일반 대미지 보너스의 영향을 받음
라비라
죽음의 백조
라비라
통솔자
시거 잭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상의 방어 -5%, 2라운드 지속
대상의 방어 -5%,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대상의 방어 -10%, 2라운드 지속
대상의 방어 -10%,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공격+10%
네이팜탄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부여. 목표의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 [jd
대상의 대미지 감소 -15%로 증가
대상의 대미지 감소 -15%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랜서폭격기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05%만큼 화염 대미지 1회 부여. 목표가 받는 치유 효과 -15%,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5%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 감소 -30%로 증가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 감소 -30%로 증가
- [jd
대미자가 공격력의 125%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자가 공격력의 125%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버스트 트리거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35%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대상에게 [버스트 트리거] 효과 추가,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화염 대미지 +20%, 2라운드 지속
대상이 받는 화염 대미지 +20%,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버스트 트리거] 보유자의 연소 레벨이 변할 때마다, 라비라 공격력 20%만큼의 연소 대미지를 입음. 최대 10회 발동
카오스 군단
전방 강타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대상이 받는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대상이 받는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공격+10%
중력탄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9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대상의 공격력 -1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 [jd
대상의 공격력 감소가 -15%로 증가
대상의 공격력 감소가 -15%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소닉붐
모든 적이 받는 물리 대미지 +15%, 2라운드간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받는 물리 대미지가 20%만큼 증가
받는 물리 대미지가 20%만큼 증가
- [jd
45% 확률로 대상 1라운드 동안 [기절]
45% 확률로 대상 1라운드 동안 [기절]
- [jd
받는 물리 대미지 증가량 25%로 확대, SP 소모 2
받는 물리 대미지 증가량 25%로 확대, SP 소모 2
속성 보강 공격+10%
[기절] 스킬 시전 불가
제노사이드 러쉬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35%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대상의 방어 -2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 [jd
스킬 시전 후 적이 받는 대미지를 서로 분담시킴, 2라운드 지속, 적이 받는
스킬 시전 후 적이 받는 대미지를 서로 분담시킴, 2라운드 지속, 적이 받는
추가 물리 스킬 대미지 인원수 1명마다 5%, 2라운드 지속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하가쿠레 루리
주군 바라기 닌자
하가쿠레 루리
인술:풍(風)
사슬 쿠나이
전령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1중첩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1중첩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2중첩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2중첩
속성 보강 공격+10%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삭풍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9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5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2중첩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관총술
적이 보유한 [외상] 효과 1중첩당 하가쿠레 루리의 공격 +1%(최대 10%)
- [jd
- [jd
공격 증가량 최대치 15%로 확대
- [jd
공격 증가량 최대치 15%로 확대
공격 증가량 최대치 15%로 확대
- [jd
공격 증가량 최대치 20%로 확대
공격 증가량 최대치 20%로 확대
- [jd
공격 증가량 최대치 25%로 확대
공격 증가량 최대치 25%로 확대
- [jd
공격 증가량 최대치 30%로 확대
공격 증가량 최대치 30%로 확대
속성 보강 공격+10%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은둔 폭파술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3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목표를 [기폭] 시키고
목표의 [외상] 효과 중첩 횟수에 따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 [jd
기폭: 목표가 HP 10%를 손실할 때마다 기폭의 중첩 수당 외상 대미지 수치 +1%
기폭: 목표가 HP 10%를 손실할 때마다 기폭의 중첩 수당 외상 대미지 수치 +1%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기폭] 외상 중첩마다 하가쿠레 루리 공격력의 5%만큼 외상 대미지 부여(외상 최대 30중첩)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인술:영(影)
풍마수리검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후열의 적에게 입히는 대미지 +20%
후열의 적에게 입히는 대미지 +20%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후열의 적에게 입히는 대미지 +40%
후열의 적에게 입히는 대미지 +40%
속성 보강 공격+10%
인비저블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75%만큼 물리 대미지 2회 부여. 이 스킬이 습격 목표의 방어 15% 무시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 [jd
방어 무시가 25%만큼 증가
방어 무시가 25%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은신술
자신의 [급습 공격]이 주는 대미지 +15%, 이 스킬 시전 후 [은신술] 상태 돌입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추가 대미지 20%만큼 증가
추가 대미지 20%만큼 증가
- [jd
추가 대미지 25%만큼 증가
추가 대미지 25%만큼 증가
- [jd
추가 대미지 30%만큼 증가, SP 8 소모
추가 대미지 3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급습 공격] 은신술 상태에서 시전하는 대미지 스킬
[은신술] 은신술 상태에서는 단일 공격 목표로 선택되지 않음, 대미지 스킬 시전 후 제거
하가쿠레류:파쇄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3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목표의 HP 5%마다 이 스킬 대미지 +2%.
[급습 공격]이라면 하가쿠레류:파쇄의 대미지 수치와 효과 보너스가 2배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 [jd
이 스킬을 처음 시전할 때 대미지 +30%
이 스킬을 처음 시전할 때 대미지 +30%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급습 공격] 은신술 상태에서 시전하는 대미지 스킬
니코렛 라멜
타락한 연금술사
니코렛 라멜
녹아버린 약제
무명 약제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1중첩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1중첩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2중첩
100% 확률로 목표에게 [외상] 효과 +2중첩
속성 보강 공격+10%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전염병 확산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 6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목표에게 [불균형] 효과 +1중첩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불균형: 보유자 사망 시 자신의 SP 4 회복
불균형: 보유자 사망 시 자신의 SP 4 회복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불균형] 보유자 사망 시 불균형 1중첩마다 자신의 외상 중첩 수 20%를 모든 아군에게 전달
만성 악화
자신의 [외상] 대미지 +60%
- [jd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75%로 확대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75%로 확대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75%로 확대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90%로 확대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90%로 확대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105%로 확대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105%로 확대
- [jd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120%로 확대
증가하는 외상 대미지 120%로 확대
속성 보강 공격+10%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기밀 물질
적 1명에게 기밀 물질을 시전해 [외상] 효과 3중첩 부여, 기밀 물질은 4-8회 중복 시전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중복 시전의 횟수가 5~9회로 증가
중복 시전의 횟수가 5~9회로 증가
- [jd
중복 시전할 때마다 자신의 SP 2 회복
중복 시전할 때마다 자신의 SP 2 회복
- [jd
중복 시전의 횟수가 6~10회로 증가, SP 8 소모
중복 시전의 횟수가 6~10회로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외상]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시전자 공격력의 2%*외상 중첩 수만큼 외상 대미지를 받음
위험한 실험
생명 연장제
대상 1명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60%
- [jd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대상이 [생명 연장제] 효과 획득, 2라운드 지속
대상이 [생명 연장제] 효과 획득, 2라운드 지속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생명 연장제: 회복량이 니코렛 라멜 공격력의 15%만큼 증가
생명 연장제: 회복량이 니코렛 라멜 공격력의 15%만큼 증가
속성 보강 공격+9.5%
[생명 연장제] 행동 완료 후 니코렛 라멜 공격력의 10%만큼 HP 회복
인화성 물질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75%만큼 화염 대미지 2회 부여. 공격마다 50% 확률로 목표에게 [연소] 효과 +1중첩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 (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살라만다
대상에게 [화염 원소] 효과 +2레벨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화염 원소]: 추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화염 원소]: 추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화염 원소] 레벨 3만큼 증가
[화염 원소] 레벨 3만큼 증가
- [jd
[화염 원소]: 추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SP 2 소모
[화염 원소]: 추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화염 원소] 보유자가 다음번에 화염 스킬 대미지를 입히면 화염 원소 1레벨 소모,
대상에 보유자의 공격력 10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활동성 재건술
아군 1명을 강화, 목표 최대 HP 상한 +25%, 중첩 가능. 목표의 공격력 +15%, 방어 +15%,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최대 HP가 30%만큼 증가
최대 HP가 30%만큼 증가
- [jd
공격력이 25%만큼 증가, 방어가 25%만큼 증가
공격력이 25%만큼 증가, 방어가 25%만큼 증가
- [jd
최대 HP가 35%만큼 증가, SP 8 소모
최대 HP가 35%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사티야
마완의 금지옥엽
사티야
블랙홀의 잠식
칼날의 맛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자신에게 최대 HP의 3%만큼 방어 추가, 2라운드 지속
자신에게 최대 HP의 3%만큼 방어 추가,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자신에게 최대 HP의 5%만큼 방어 추가, 2라운드 지속
자신에게 최대 HP의 5%만큼 방어 추가,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10%
홍련의 불꽃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9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부여. 50% 확률로 목표에게 [연소] 효과 +1중첩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HP+10% 방어+10%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 (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타락 천사
실드를 획득할 때마다 자신이 받는 실드 효과 +3%, 5회 중첩 가능
- [jd
- [jd
받는 실드 효과 중첩당 증가량 +4%로 확대
- [jd
받는 실드 효과 중첩당 증가량 +4%로 확대
받는 실드 효과 중첩당 증가량 +4%로 확대
- [jd
적이 [연소] 효과를 얻을 때마다 모든 아군 유닛의 대미지 +1%, 10회 중첩 가능
적이 [연소] 효과를 얻을 때마다 모든 아군 유닛의 대미지 +1%, 10회 중첩 가능
- [jd
받는 실드 효과 중첩당 증가량 +5%로 확대
받는 실드 효과 중첩당 증가량 +5%로 확대
- [jd
적이 연소 효과를 얻을 때마다 모든 아군 유닛의 대미지 +2%, 10회 중첩 가능
적이 연소 효과를 얻을 때마다 모든 아군 유닛의 대미지 +2%, 10회 중첩 가능
속성 보강 HP+10% 방어+10%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 (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암흑의 성
자신에게 최대 HP의 30%에 해당하는 실드 1개 시전, 2라운드 지속,
타락 천사 5중첩 달성시 최대 HP의 20%만큼 실드 값 증가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실드가 최대 HP의 35%만큼 증가
실드가 최대 HP의 35%만큼 증가
- [jd
실드 지속 시간 동안 받는 대미지 -10%
실드 지속 시간 동안 받는 대미지 -10%
- [jd
실드 값 최대 HP의 40%로 증가, SP 소모 8
실드 값 최대 HP의 40%로 증가, SP 소모 8
속성 보강 HP+10% 방어+10%
볼케이노
하트 어택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5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10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속성 보강 공격+10%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잔인한 사티야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5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더 잔인하게!
적의 [잠식] 효과 레벨마다 자신의 공격력 +0.5% (최대 +20%)
- [jd
- [jd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6% 증가 (최대 20%)
- [jd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6% 증가 (최대 20%)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6% 증가 (최대 20%)
- [jd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7% 증가 (최대 20%)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7% 증가 (최대 20%)
- [jd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8% 증가 (최대 20%)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0.8% 증가 (최대 20%)
- [jd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1% 증가 (최대 20%)
잠식 효과 레벨마다 공격력 1% 증가 (최대 20%)
속성 보강 공격+10%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휘몰아치는 어둠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35%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 [jd
적의 [잠식] 효과 1중첩마다 해당 회차의 궁극 대미지 +10%, 최대 100%
적의 [잠식] 효과 1중첩마다 해당 회차의 궁극 대미지 +10%, 최대 100%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로 증가, SP 소모 8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로 증가, SP 소모 8
속성 보강 공격+10%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이렇게 인형 7개의 정보와 스킬을 정리해봤다.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근시일내에 나머지 인형도 정리하겠다.
티어표만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기 티어(등급)표를 확인하기 바란다.
> 소울타이드 캐릭터 티어(등급)표 보러가기
[소울 타이드] 한국 런칭한지 얼마 안 지났기때문에, 어떻게 파티를 짤까 고민하다가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
blog.koreamobilegame.com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