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1주년 기념 아트북 출시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1주년 기념 아트북 및 장패드를 넷마블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월 2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이번 아트북(3만2,000원)과 장패드(2만2,000원)는 넷마블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트북 구매 시 1주년 기념 한정판 컬렉션 카드 7장을 비롯한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 코스튬 쿠폰을, 장패드 구매 시에는 루비 1,000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아트북에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배경과 오브젝트를 초기 스케치부터 완성작까지의 기록이 담겨져 있으며, 신규 테마 ‘벨포크’를 포함한 계승자의 모든 모험과 기획의도 및 숨겨진 이야기들을 시간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영웅의 미공개 원화와 일러스트를 비롯해 취미와 습관, 취향 등이 담긴 상세 프로필, 테마 별 아이템의 상세 정보와 시네마틱 주요 장면의 스토리보드 및 해설 등을 담아 몰입감을 더했다.

아트북 출시를 기념한 구매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트북을 구매하고 오는 8월 20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메탈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