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리니지M> 마법인형 피규어 '아트토이-신성검사' 출시

▲ 모바일게임, <리니지M> 대표사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 <리니지M>이 마법인형 피규어 ‘아트토이-신성검사’를 출시했다고 5월 31일 밝혔다.

‘아트토이-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Class, 직업)인 ‘신성검사’와 게임 내에 등장하는 마법인형 9종(파푸리온, 맘보토끼, 스파토이 등)을 본따 만든 피규어다. 구매자는 피규어 10종과 함께 전용 LED 거치대, ‘NFC 보물상자’를 받는다.

‘NFC 보물상자’에는 <리니지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기본 아이템-아트토이 마법인형 패키지 상자’, ‘보물 아이템’)이 담겨 있다. ‘기본 아이템-아트토이 마법인형 패키지 상자’를 개봉하면 ‘[아트토이]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10개’, ‘[아트토이] 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10개’, ‘[아트토이] 코인 선택 상자 20개’ 등을 받는다. ‘NFC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기존서버와 신서버(발록 포함)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6월 2일까지 ‘아트토이-신성검사’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구매자는 ‘[아트토이]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정식 판매는 6월 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6월 8일까지 ‘아트토이-신성검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리니지M 일상티콘’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얻는다. 랭킹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으로 ‘아이패드 에어’,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