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다꼬리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다꼬리>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동물, 라쿤의 모티브로 만들어진 포켓몬입니다. 배 쪽에 줄무늬를 비롯해 귀여운 눈동자가 상당히 매력적이라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 과정에서 어떻게 육성하면 좋을지 한 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육성 해두시면 레이드 보다는 pvp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네요!
꼬리선 > 다꼬리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꼬리선에서 다꼬리로 최종진화를 하게 되겠습니다. 꼬리선에서 다꼬리로 되는 과정에 있어선 사탕이 필요한데요.
그 외 다른 재료를 요구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꼬리선 자체가 야생에서도 잘 보이기 때문에 사탕 수급도 쉬워서 초보자 분들도 쉽게 키우실 수 있을거예요.
꼬리선은 <망보기포켓몬>으로 잠잘 때는 교대로 망을 본다고 합니다. 위험을 감지하게 되면 동료를 깨운다고 하는데요! 무리에서 떨어지면 무서워서 잠도 못잔다고 합니다. 상당히 깜찍하죠?
몸무게는 6.0kg 키는 0.8m 타입은 노말이 되겠습니다. 하나의 타입만 지니고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는 다꼬리입니다. <긴몸통포켓몬>으로 적에게 습격당해도 좁은 틈으로 쑥 들어와서 도망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팔다리는 짧지만 매우 날쌔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32.5kg 키는 1.8m 타입은 노말로 하나의 타입만 보유하고 있는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다꼬리 약점>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노말 타입이다 보니 격투에 약합니다. 그래서 격투 타입을 만나시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하시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강화를 하는 부분에 있어선 600개의 별의 모래와 1개의 꼬리선 사탕이 요구됩니다. cp가 낮아서 그러지 1000이상 넘어가게 되면 1,2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꼬리선 사탕이 요구될거예요.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크게 특이사항은 없답니다.
<포켓몬고 다꼬리 스킬> 같은 경우는 깨트리다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10,000개의 별의 모래와 25개의 꼬리선 사탕이 요구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네요.
위에는 실제 다꼬리를 잡았을 때의 모습인데요. 영상을 보시고 실제 울음소리 및 포획됐을 때의 모습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다꼬리 에 대한 정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