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메카 팔라딘 서지 창과 방패를 들고 있는 로봇 스킨
장난감 로봇 같은 외형의 스킨이었다. 메카 팔라딘 서지 스킨으로 브롤스타즈에 서지가 처음 등장했을때 정말... 역대급의 반열에 오를 정도로 OP였고 꾸준하게 패치가 되어 현재의 서지가 되었다.
내 기억에 가젯도 쌉사기였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리모델링 된 것으로 기억한다.
어쨌거나 간만에 서지 즐기니까 또... 재밌긴 하네. 이렇게 스킨이나 하나 구매할 때 한번씩 브롤러들 즐기는 게 이제 내가 브롤을 즐기는 방식이 되었는데 접고 싶지만 크흠... 잼민 파워는 역시... 놓을 수가 없군.-_-ㅋ
아무튼 브롤스타즈의 메카 시리즈들은 다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이 난다. 아마도...
- [jd
- [jd
외형
- [jd
외형
외형
메카 팔라딘 서지는 기마병처럼 저걸 뭐라고 하더라... 아무튼 창을 들고 있고 방패를 들고 있다. 노스킨은 양손에 아무것도 안들고 있던 것으로 기억이 나기 때문에 메카 팔라딘 서지 스킨을 착용하면 창과 방패를 들고 있단 점에서 일단은 재미가 있다.
갑옷도 두꺼운 거 착용하고 있고 투구도 있고 신발도 착용하고 단단해보인다. 뒷모습은 로켓이 장착되어 있다.
외형은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유아틱한데 노스킨과는 전혀 다른 매력이 있어서 스킨 쓰는 맛은 좋았다. 애초에 서지가 로봇이기도 하고 스킨 덕에 로봇 병사의 느낌이라 좋은 것 같다.
- [jd
- [jd
평타 이펙트
- [jd
평타 이펙트
평타 이펙트
이펙트 변화도 있는 스킨인데 외형에서 봤던 손에 들고 있는 창모양의 투사체를 발사한다. 해서 노스킨의 뭔가 뿅뿅하는 평타 느낌보다 좀더 날카롭고 예리한 느낌을 줘서 좋았다.
기분탓이지만 뭔가 더 빠르게 발사되는 것 같은 느낌도 나고 투사체의 모양새가 확실히 다르다보니까 스킨 쓰는 맛이 좋았다.
그리고 외형도 경기내 탑뷰 시점으로 보니까 오히려 더 좋았다. 작게 보이니까 디테일한 부분들은 건너뛰고 형체만 느껴지는데 이게 메카 컨셉이다 보니까 묵직하니 조종하는 맛이 난다.
- [jd
- [jd
궁극기 이펙트
- [jd
궁극기 이펙트
궁극기 이펙트
궁극기의 경우는 특별한 차이는 느껴지지 않았다. 물론 노스킨과 차이는 있겠지만 궁극기 이펙트의 경우엔 아무래도 서지 자체가 궁극기 이펙트가 크게 화려하진 않아서 스킨 착용으로 인한 이펙트 변화는 메카 팔라딘 서지의 경우엔 그다지 체감되는 게 없었다.
아무래도 서지의 궁극기 이펙트 변화가 뚜렷하게 만족스러울 정도로 변화가 있으려면 많은 변화와 화려함이 무장되어야 하기 때문에 비싼 스킨들은 다르지 않을까 싶다.
그러고보니... 메카 팔라딘 서지는 보석 몇 개지... 내 기억에 나는 브롤패스 보상으로 받아서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메카 팔라딘 서지 스킨이 처음에는 이펙트가 없었던 것 같은데? 그러다가 후추되었던 걸로 어렴풋이 기억이 난다.
아무튼 가격에 따라서 좀 구매해볼만 한 것 같은데... 이정도면 할인가 포함해서 49~80보석 사이면 사볼만 한 것 같다. 만약에 이게 120보석 짜리 스킨이다?!... 크흠... 애매한 것 같다. 80보석 정도면 사볼만은 한 것 같다. 아니면 그... 쿨링인가 뭔가 머시기 무기재색 나는 재화 그거 전용 스킨일 수도 있을 듯 하다.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