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카운트다운의 비결은 바로 사운드 아트의 창의성

리니지W 카운트다운의 비결은 바로 사운드 아트의 창의성

리니지 W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리니지 대표 테마곡 '영원히'의 기타 편곡 영상은 매월 조회수만 기록하는 등 다양한 사용자들의 반응과 원작 팬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사운드를 통해 게임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가 리니지의 정체성을 포함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응답으로보고 있습니다.

원래 Identity Voice Lineage W의 보이스는 원래의 메인 보이스를 계승하여 현대적으로 재 해석했습니다.

리니지의 메인 음악을 리마스터링한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포에버 등 기존에 발매된 엔딩곡도 마을별 메인 테마곡과 테마곡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독특한 타격감에 소리도 얽혀 있습니다.

리니지 공격 사운드의 특징은 사운드를 통해 드러날 수 있지만 리니지 W 전투 중 공격 사운드에는 각 캐릭터의 특성이 포함되어있어 독특한 타격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부분은 다크 판타지 개념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에 맞춰 사운드를 재배치하고 사내 경찰 스튜디오와 믹싱룸에 다양한 소스를 새로 만들어 게임 콘텐츠와 제작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보다 진지한 시각 예술이 경기의 첫인상을 남길 만큼 중요하다는 평가입니다.

원작의 낙원은 어두운 모습과 낮은 포석 등 진지한 감동을 주는 경기였습니다.

리니지 W는 원래보다 무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이 느낌을 구합니다.

RinageW는 RinageIP가 동시에 보여주는 World Story 레벨과 같은 요소를 재 해석할 가능성이 큽니다.

건물의 위치나 구성 등 여러 요소를 모사했지만 3D 그래픽의 한계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부분이나 연출이 어려웠던 부분에서 더 진지한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여기에는 리니지의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채도를 낮추고 단색으로 표현하는 등 전작보다 어두운 세계관을 담았습니다.

원래 D-dot 그래픽으로 표현된 리니지를 D로 재해석해 원작을 구현하려 했고, '말하는 섬 글루디오' 등 원작의 주요 영역과 '진 데스 나이트 커트' 등 서명 캐릭터도 구현했습니다.

해자, 문 등 확률적 요소를 추가하여 섬에 대한 현실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