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2 사전체험 참여 방법! 기대되는 캐주얼 보드게임 추천 모마2
모두의마블2 사전체험 일정 공개!
모마는 '국민'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바일 보드게임입니다. 현존하는 모든 멀티형 보드 장르를 통틀어 최다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할만한 게임을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손꼽히고 있거든요. 출시된 지 10여 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인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무척 놀라운 일입니다.
그런데 최근 더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원작의 IP를 활용해 개발된 후속작 모두의마블2가 출시된다는 것이었죠. "오래 기다렸다.", "정말 나올 줄은 몰랐는데, 너무 기대된다."라는 이야기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사전체험을 빠르게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전체험은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타 CBT와 달리 무려 2주 동안 느긋하게 플레이할 수 있네요. 주말(토/일)도 4일이나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평일에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어요.
사전체험은 모마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14세 이상이며 구글 플레이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공홈에서 참가 링크를 받을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끝! 간단하죠?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모두의마블2 신작을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놓치지 말고 신청하시길 강력하게 권해드립니다.
모마2 어떤 점을 기대해 보면 좋을까?
모두의마블2는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주사위 돌리기, 나온 주사위 숫자만큼 이동하여 도착한 블록에서 땅을 건설하며 라인을 독점하는 방식, 랜드마크 건설과 무인도 기능, 아이템 사용 등 기존 원작 보드게임의 특색이었던 시스템은 그대로 계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더 많은 것이 더해졌는데요.
먼저 그래픽이 수려하게 바뀌었습니다. 2D 기반이었던 1편과 달리 3D로 만들어져 더욱 또렷하고 실감 나는 비주얼을 선사하는데요. 랜드마크와 같은 건물의 디테일도 뛰어나 높은 실재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신작에서 제일 특색적인 부분은 단 하나의 캐릭터를 조작했던 1편과 달리 총 6명의 캐릭터를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가진 6명의 캐릭터를 나만의 방식으로 조합하여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습니다. 모서리를 제외한 원하는 블록으로 선택 이동이 가능한 소피를 비롯해 레나, 엠버, 이안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하여 수집과 육성의 재미도 배가시켰어요.
전략의 묘미를 더하는 것은 캐릭터뿐만이 아닙니다. 자석과 버스, 블랙홀과 같은 맵 기믹도 포함되어 있거든요. 기믹도 기믹이지만, 그래픽이 바뀌어 어떤 퀄리티의 이펙트로 구현될 지도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멀티 대전형 보드게임 콘텐츠과 더불어 싱글 플레이어를 위한 스테이지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시를 무대로 삼고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모마2 캐릭터들이 상대편으로 등장합니다. 새로운 친구 모마봇도 등장하여 플레이어를 돕는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체험 참가 혜택은?
앞서 언급한 정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내용이랍니다. 사전체험에 참여하면 또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두 눈과 손가락으로 확인을 할 수 있으니 필히 참여하길 권하는데요.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정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다이아가 선물로 주어집니다. 그리고 론칭 시 예쁜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인 한복도 증정된답니다. 보상이 엄청나죠. 재미있게 플레이만 즐겨도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체험 기간 중에는 코스튬 아이템이 전부 공짜랍니다!
지금까지 모두의마블2 사전체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고민할 필요 없이 등록하여 2주 동안 느긋하게 즐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도 국민 보드게임의 후속작인 만큼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청은 아래의 링크에서 6월 25일까지 가능하니, 지금 바로 하시길 바래요!
▶ 신청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