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카구라' 출시 소식 및 새 픽업 선택 가이드! 모바일방치형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첫 업데이트! 무엇이 추가되었을까?

9월 21일(목) 공식적인 세나 키우기의 첫 업데이트가 실시되었습니다. 이제 출시 된 지 3주 가까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드디어 새 패치가 이루어지게 된 것인데요. 현재 인기 몰이 중인지라 많은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이번 패치 중에서 새로운 레전드 영웅인 '카구라' 외 신규 영웅 7종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영웅 '카구라' 소식과 새로 바뀐 픽업 캐릭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레전드 영웅 '카구라' 등장!

출처 : https://forum.netmarble.com/SevenKnightsidle/view/62/9645

9월 18일 세븐나이츠 공식 포럼에서 하나의 공지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21일 업데이트 미리보기 였는데요! 그 중에서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는 소식과 함께 그 실루엣을 공개했습니다. 다만 실루엣만 봐서는 정체가 누구인 지 확신이 가지 않았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거론하는 인물로는 바로 '카구라' 였습니다.

원작 세븐나이츠에서의 카구라

그 이유로는 원작 세븐나이츠에서의 일러스트를 보면 각성 카구라는 저주의 무녀 컨셉으로 팔사검의 영혼 '오로치'와 함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명인 컨셉아트가 이번 세나 키우기 일러스트에도 동일한 것이 확인되었기에 원작을 경험해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눈치챘을만한 떡밥이였네요

김치고수 영상에서도 다루었다.

그리고 21일 새로운 캐릭터 '카구라'가 그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위에 추측이 정확하게 맞았던 것인데요! 그렇다면 해당 캐릭터는 어떤 능력을 가졌을 지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소속

무소속

전투 타입

원거리형

공격 스타일

[근거리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5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5초 동안 속박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액티브 스킬

(아수라 일섬)

자신의 전방 폭 2m 길이 6m 범위에 공격력의 25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을 5m 넉백 시킵니다.

근거리형을 공격할 때, 스킬의 최종 피해량50% 증가 합니다.

카구라는 원거리 영웅으로 특히 결투장에서 근거리 영웅을 상대할 때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로 전방에 대상들을 넉백시키면서 딜로스를 벌릴 수 있고 그와 동시에 최종 피해량 보너스도 있기에 근접 덱을 혼내줄 수 있는 캐릭터가 되겠습니다!

새로운 픽업 이벤트! 누구를 뽑아야 될까?

루크레치아, 레이첼, 카구라. 총 세 명이 픽업 이벤트로 대상되었습니다.

세 영웅 모두 투자를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우리의 시간과 금액(?)은 아무래도 한정적이기에

선택과 집중을 해야되는 입장입니다. 때문에 상황에 맞춰 픽업을 조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제가 가이드를 한 번 짜보았습니다.

● 이것부터 뽑자! 압도적 성능의 탱커 '루크레치아'

이 셋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라면 저는 '루크레치아'를 뽑겠습니다. 현재 탱커 중에 유일하게 공격 무효를 10회나 하는 배리어를 가지고 있어 가히 탱킹능력이 월등합니다. 여기서 그치지않고 치명타 공격 시 보호막 쿨타임 감소까지 가지고 있기에 현재 탱커 영웅 중 최고라고 불릴 정도로 이 영웅의 성능은 가히 사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1순위로 루크레치아를 추천드립니다.

● 치명타가 걱정없는 치명타 머신 레이첼!

레이첼은 치명타 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을 무려 20%나 끌어올리는 강력한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명타 영웅은 대표적으로 유니크 영웅 '세라'가 있어 이와 비교될 수도 있겠는데, 레이첼은 좀 더 다양한 쓰임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라'는 근거리 영웅에 한정된 반면 레이첼은 아군 전체를 올려주기에 위에 설명한 '루크레치아'처럼 치명타 시 자신의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탱커에게까지 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첼은 현재 강세를 보이고 있는 근접덱의 1티어 영웅으로도 손꼽히는 만큼 이번 픽업 기회에 한 번 뽑아두시면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 신캐지만 아직은 쓰임새가 한정적인 '카구라'

새롭게 추가된 '카구라'는 현재 스테이지보다는 무한의 탑이나 결투장 등에서 효율이 나오는 영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파티 버프의 부재와 근거리 적 공격 시라는 제한적인 상황 때문에 아직은 그 쓰임새가 한정적입니다. 대신 속박과 넉백이라는 강력한 군중 제어기로 현재 많은 유저들이 쓰고있는 '근접 덱' 상대로는 그 입지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기에 위에 두 영웅들의 투자를 어느정도 마치신 분에게는 또 다른 재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새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컨텐츠의 추가로 더욱 재미있어진 세나 키우기가 된 거 같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어떨지 기대하면서 새로운 소식이 있을시 다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