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규 신화 브롤러 모 평가, 얼리 액세스 구매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브롤러 '모'가 공개됨과 동시에 얼리 액세스로 미리 구매할 수 있게 상점에 나왔어요!

가격은 이것저것 스킨이나 핀들을 포함하여 26,000원으로, 보통 신화 브롤러가 30,000원에 출시된 것을 감안하면 4,000원 세일해서 나온 것 같네요.

우선 일반 공격부터 살펴볼게요!

일반공격으로는 작은 돌덩이를 날리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끝 사거리에서 네개의 파편으로 갈라지며 그 파편이 또 부서지며 이중으로 피해를 줄 수 있게 설계해 놨네요.

일반공격이 발사되는 동안 적이 공격을 맞으면 그 즉시 갈라지며 파편이 튀는군요.

잘만 활용한다면 이중으로 피해를 줘서 엄청난 피해를 욱여넣을 수도 있겠네요!

다음은 특수 공격입니다.

우선 사용하면 땅속으로 돌진하며 끝 사거리에서 넉백과 함께 피해를 줍니다. 참고로 이 상태에서는 벽을 통과할 수 있는데, 이 특징을 이용하여 벽 너머에 있는 상대를 잡을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땅굴에서 나온 다음에는 굴착기인 드릴러에 탑승합니다. 이 상태에서는 일반공격이 브래스 형식으로 바뀌며, 특수 공격을 사용하면 다시 쥐 모드로 돌아와 공격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릴러 상태의 일반공격의 사거리는 에드거보다 짧은데, 이동속도가 매우 빠름이라는 점을 이용하면 이동속도가 느린 상대를 쫓아가 끔살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 얼리 액세스, 구매할까?

우선 이번 얼리 액세스는 약간 저렴한 가격에 출시됐습니다.

코인과 스킨, 보석, 모든 핀들을 포함한 구성이 2,6000원임을 감안하면 더욱 부각돠죠.

현재 모가 꽤나 사기적으로 나와서 너프를 당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그 전까지는 쓸만한 브롤러로 평가될 것 같습니다.

고로 이번 얼리 액세스는 구매하시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 모 사용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신규 브롤러 모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