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출시 1.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진행
[공정언론 창업일보]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1.5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이에이게임즈(대표 손범석)가 개발한...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1.5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이에이게임즈(대표 손범석)가 개발한 ‘아우터플레인’의 출시에 대한 감사를 담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풍성한 보상과 신규 캐릭터로 유저 만족도 증대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한정 페스티벌 캐릭터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최대 100장의 리미티드 티켓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별 의뢰 미션’ 이벤트를 통해 동료와 동료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리미티드 티켓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코스튬 지급 ‘빙고 이벤트’가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그노시스 넬라’와 ‘낙천적인 후배 레이’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두 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한정 페스티벌 캐릭터 ‘그노시스 넬라’는 마왕으로 변신한 넬라의 새로운 매력과 생존력 높은 스킬 세트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캐릭터다. 3성 캐릭터 ‘낙천적인 후배 레이’는 밝은 성격과 회복형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춰 PVP와 PVE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벤트 던전과 성장 콘텐츠 확장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 ‘멋진 신세계에서’는 그노시스 넬라가 마왕으로 변신해 평화를 위협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던전 내 달성도에 따라 에테르, 특별 영입 티켓, 6성 전설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 의뢰 미션이 기존 12단계에서 13단계로 확장되어 더 많은 보상과 성장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터플레인’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X 계정과 스토브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신청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