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의 서비스 류금태 대표 카운터사이드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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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캐릭터 유형을 업데이트해야하는지, 어떻게 개선해야하는지 모릅니다. 관 회사의 부사장인 Li Xiuyan은 A 지역 정부 행사에서 그녀가 새로운 각성 캐릭터로 합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이달 말 쇼트 이벤트 일화로 업데이트될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유형의 메커니즘이며, 세부 사항은 향후 공개 될 것입니다.
며칠 전 개발자 노트에 공개된 또 다른 메카니의 출시일을 궁금해하는 사용자들이 많은데, 추가 콘텐츠도 잇따라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야심 찬 역할을할 수 있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십시오.
일부 사용자는 펜릴 소대의 변화를 기대했지만 각성 캐릭터의 출시에 실망했습니다.
왜 유미라를 언덕 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아닌 별도의 캐릭터로 출시했을까요
따라서 이 지수와 같은 단일 시나리오에서 각성 충격이 있을 수 있으며 기존 쉘 운영과의 호환성과 같은 기술적으로 불가능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채택 형태를 적용합니다.
이 모든 측면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 비용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증가하여할 수 없다고 결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애착을 갖고 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보상의 필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성장을 위해 각성 이외의 기존 단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체크아웃 상자 오른쪽에 있는 비밀 상자가 각성된 캐릭터를위한 전용 장비 수집 창으로 연결되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이 기능은 원래 목표로 계획되었지만 캐셔 케이스의 업데이트 빈도가 예상했던 것처럼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검토 중입니다.
균형 잡힌 양하림, 에델 마이트너 등급이 상승했습니다
또 다른 견해는 균형 잡힌 업데이트주기와 콘텐츠가 어디로 갈 것인지, 1 마일 사무실 검사와 같은 역할을 재조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아이디어와 개선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가능한한 빨리 재구성할 것입니다.
한 달 안에 1단위 균형 조정이 계획돼 있습니다.
천둥 볼트를 제외하고 기계적 캐릭터는 치명적인 비율이 낮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군인보다 초전도 장비의 효율성을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높은 난이도에 비해 아보미 컨트리렉스의 실망스러운 보상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또 A가족에 대한 추가 레벨과 보상제도를 재가동해 개선 사항이 있는지 점검하는 등 대비하고 있습니다.
5월 중순이 목표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일부 대전이 갑판에 침식을 포함하고 업데이트로 침식 또는 재생 캠프를 수집 가능한 캐릭터로 출시할 계획이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A씨는 "내부적으로 이런 아이디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있어 적용 여부와 시기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현장은 물론 몰입도에 기여하는 스토리 전개도 중요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다루고자 합니다.
이것은 챌린지 시즌과 모든 전략 시즌의 끝을 의미합니다.
다음 시즌에 어떤 종류의 PPV 콘텐츠를 구성할 계획입니까 다음 시즌 이전에 새로운 보상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와 욕심이 있지만, 그 기반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기존 캐릭터와 배를 재구성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캐릭터에 의존하거나 유사한 게임에 지루하지 않도록 미터기를 지속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팬픽션에 직접 참여하는 부분에 대한 사용자의 생각은 무엇일까 아이디어나 개선방안은 내부적으로 지속적으로 마련돼 이르면 오늘 중으로 재구성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