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백명의 봉기 6일차. 무궁무진! 격렬한 소용돌이!

쵸코소보루입니다. 6일차에 <무궁무진! 격렬한 소용돌이!>스테이지가 마지막으로 개방됩니다.

최종 스테이지 개방

최종 스테이지인 만큼 적들의 구성도 다양하다.

원소 에너지를 깎는 심해 용 도마뱀과 침식 디버프로 파티의 전체적인 HP를 깎는 수계견, 강력한 공격을 자랑하는 바위 용 도마뱀도 등장한다.

허나 파티원이 2명뿐이라서 그런지 침식 디버프 피해도 크게 와닿는 정도가 아니고, 바위 용 도마뱀은 원신 초기부터 등장하는 적이니 패턴도 너무 익숙해서 위협적이지 않다.

그렇더라도 초반에 수계견의 등장이 많으니 HP 회복 수단이 있는 캐릭터를 편성해두면 안심이다.

신규 비전

흰 파도

파티 등장 후 15초 동안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른 파문영역이 생성된다.

1초마다 범위 내의 적에게 물 원소 피해를 1회 준다. 해당 파문 영역은 파티 변경 시 사라진다.

근접 공격에 좋은 비전

물 원소는 불 원소 피해를 올려주기에 요이미야 파티에 <흰 파도> 을 장착했지만...

화면으로 보다시피 파문은 일정주기마다 캐릭터 주변에만 퍼지기에, 원거리 공격 캐릭터에겐 무용지물이다.

근접 공격 캐릭터에게 장착시켜주자.

달의 그림자

파티 등장 후 15초 동안, 캐릭터의 점프력이 대폭 증가하고,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낙하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85%증가한다.

누구든 낙하 공격이 가능하다

신규 비전 <달의 그림자>는 어떤 캐릭터든지 15초 동안에 높게 점프가 가능해져 낙하 공격을 할 수 있다.

낙하 공격이 주력인 소가 있다면 제일 잘 어울리는 스킬이다.

체험 캐릭터 6명을 포함한 12명을 구성했다. 체험 캐릭터가 1일차부터 시작해 구성에 변화가 없는건 조금 아쉽다.

최종 스테이지도 어렵지 않게 2000점 이상을 달성했다.

이번 백명의 봉기 이벤트는 원신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유저들도 참여하기 쉽게 체험캐릭터의 구성도 좋고, 난이도 역시 체험캐릭터만으로 2000점을 달성하며, 임무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을정도이다. 기존 유저는 2000점 이상을 달성 시 플래티넘 뱃지를 부여함으로써 도전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좋은 구성으로, 유저들이 폭넓게 참여하도록 배려한 이벤트라는걸 느꼈다.

원석과 모라도 줍줍~^^ 백명의 봉기 전체 이벤트를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