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엔제리너스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실시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엔제리너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크로니클을 더욱 널리 알리고 유저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오는 10월 7일까지 일상 속 커피 한 잔의 여유와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의 경험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엔제리너스에서는 8일부터 아메리카노와 햄치즈 토스트, 크리스탈 1500개 상당의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크로니클 세트’를 쿠폰 소진 시까지 선보인다.

크로니클에 등장하는 귀여운 NPC 캐릭터 ‘바니안’이 그려진 한정판 유리컵 굿즈도 오는 19일부터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해당 굿즈 구매 시 신비의 소환서 10개, 크리스탈 1000개 등을 지급하는 아이템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게임 속 캐릭터가 매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팝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크로니클 속 인기 소환수 캐릭터 ‘웅묘무사’가 엔제리너스 홍대점과 건대점에 각각 출현해 유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웅묘무사와 사진 촬영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지급한다.

출처 : 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