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98층에 ‘원신’ 포토존 5월 15일까지 ‘원신’ 플레이어 대상 30% 입장료 할인
부산엑스더스카이 98층 전망대에 설치된 이나즈마 테마 포토존에서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풀무원이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13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인기 액션 RPG(롤플레잉게임) ‘원신’과 내달 15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부산의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인기 액션 RPG ‘원신’의 신규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에서는 ‘원신’의 대표 캐릭터 ‘페이몬’ 조형물을 선보인다.
160cm 상당의 거대한 조형물 ‘페이몬’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원신’의 대표 캐릭터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입구 대형 곡면 스크린에는 이번 업데이트 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캐릭터 ‘아야토’의 실감나는 영상을 공개한다.
또, 98층 전망대에서는 이나즈마 테마의 포토존과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 ‘카미사토 아야카’를 전시한다.
포토존은 ‘원신’ 게임 내에서 열리는 이나즈마 축제를 배경으로 두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선보여 ‘원신’ 유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에 설치된 ‘원신’ 대표 캐릭터 ‘페이몬’ 조형물[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또한, ‘원신’의 플레이어들은 ‘원신’ 공식 카페에 제공된 웹페이지를 통해 일반 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원신’ 제작사인 호요버스 측에서도 팬들을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원신’ 커뮤니티 이벤트 당첨자와 코스프레 방문자로 구성된 총 100명에게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제공한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가 2020년 글로벌 전역에 출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 정책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다수의 충성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 사업본부장은 “따뜻한 봄날을 맞아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 캐릭터와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99층에 위치한 스카이99 그릴&파스타에서 봄 시즌을 맞아 런치 세트 3종을 출시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은 모던가정식반상 전문점 ‘찬장’을 비롯해 국내 인기 맛집을 한곳에 모은 ‘플레이보6(Flavour6)’, 한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전통 한식당 ‘명가의 뜰’, 복합식문화공간 ‘내츄럴 소울 키친(Natural Soul Kitchen)’, 카페 ‘ttt coffee’ 등이 있다.
복합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는 부산 엘시티 전망대 ‘엑스 더 스카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