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7 픽업 예정 캐릭터 공개

「…형씨, 내 말 잘 들어. 당신이 잘못을 저질렀다는 증거는 명명백백해. 명예를 지키고 싶다면 일단 죗값부터 치르고 선행으로 속죄를 해. 결투는 꿈도 꾸지 마! 당신 상대는 그 클로린드라고! 루키나 분수에 걸고 말하는데, 만약 진짜 결투를 하게 되면 죄를 자백할 힘도 안 남게 될걸?」

——또다시 대리 결투가 벌어지기 전날 밤, 유죄를 인정하지 않은 어떤 거상이 받은 편지

◆ 이름: 클로린드

◆ 호칭: 그림자를 밝히는 사냥꾼

◆ 결투 대리인

◆ 신의 눈: 번개

◆ 운명의 자리: 레이피어자리

「우리 부모님과 알고 지내는 멜뤼진 친구들 중에서도 시그윈 씨는 독보적인 존재지. 내가 막 걸음마를 떼기 시작했을 때, 내 손을 잡아 주며 응원을 해준 적도 있다고 하더라고. 오랜 세월이 지나 내가 어른이 된 지금도… 그 사람은 조금도 변함이 없어. 여전히 세심하고, 열정적이야」

——에밀리

◆ 이름: 시그윈

◆ 호칭: 용의 딸의 화려한 변신

◆ 멜뤼진 수간호사

◆ 신의 눈: 물

◆ 운명의 자리: 네레이데스자리

「너는 여우의 영리함과 날뱀의 기민함을 갖게 될 것이며, 헤르마누비스의 지혜가 너와 함께할 것이다. 네 이름은 세토스가 될 것이다」

——새로 태어난 아이의 이름을 짓는 의식에서, 어느 사제가

◆ 이름: 세토스

◆ 호칭: 지혜의 척도

◆ 모래벌판의 사자

◆ 신의 눈: 번개

◆ 운명의 자리: 카르투슈자리

클로린드와 시그윈,세토스가 드디어플레이어블 캐릭터 출시가 확정 되었습니다.

분명 클로린드와 시그윈은 폰타인 출시 초반 때 마신 임무때 동행했던 캐릭터 임에도 4.7 정도의 좀 늦은 시기에 출시가 되네요.

세토스는 이번 4.6 업데이트 때 사이노 2막에서 공개가 되는 캐릭터다 보니 어떤 캐릭터 일지는 전설임무를 봐야 알거 같습니다.

카베 이후로 간만에 나오는 수메르 캐릭터가 되겠습니다.

대부분 클로린드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었을텐데 만족 할만한 캐릭터로 나오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