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엔젤 콜트 스킨(브롤스타즈) 후기 이펙트가 묵직하다 Brawl Stars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의 콜트 스킨이 나왔다. '다크 엔젤 콜트'라는 스킨이고 뭐였더라... 아무튼 뭐시기 해가지고 무료로 줬다.
아, 스타... 뭐지 그거, 뽑기 그거 연말인가 크리스마스 이벤트인가 접속하면 뽑기 하나씩 주는 거 거기서 나왔는데 아마 확정으로 주는 것 같다.
아하, 유저가 디자인한 스킨인가? 아니면 슈퍼셀 직원 닉네임인 건가 잘은 모르겠지만 굳이 콘셉트 창작자라고 명시해놓은 거 보니까 아마도 유저가 디자인한 게 아닌가 싶은데 정말... 이야... 솔직하게 말해도 될까?ㅎㅎ
진짜 다 때려넣었네. 저연령층 남아들이 좋아할 것들을 다 넣은 것 같다. 눈 가리고 공중부양에 날개 달려있고 상권총, 금색, 검은색의 다크함...등등등
창작자가 실제로 나이가 어리거나 이런 남아들의 니즈를 정말 잘 아는 성인일 수도 있겠다.
- 이펙트
하지만 '이펙트'는 아주 좋았다. 이펙트가 좋기 때문에 이걸 무료로 얻었으니 매우 쓸모 있는 스킨이다. 아예 탄환의 색깔이 다르고 상당히 위협적이면서 멋지게 발사된다.
콜트는 애초에 권총을 사용해서 타격감이 있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좀 게임 자체가 저연령층에 맞춰져 있다보니 몽글몽글한 게 있었는데 다크 엔젤 콜트 스킨은 아주 진한 형광 남색으로 상당히 RPG게임에서 사용하고 싶은 느낌의 이펙트를 지닌 투사체들이 발사된다.
타격이 되었을 때도 거의 뭐 브롤에 이런 이펙트는 없는데 삐죽하게 표창 형태의 타격 이펙트가 남는다. 해서 맞추는 맛이 더 높았다.
무엇보다 노스킨과 완전하게 구분이 되어서 스킨 사용하는 맛이 좋다. 대략 보석으로 치면... 150은 넘지 않을까? 아무튼 상당히 이펙트 효과가 좋은 스킨을 무료로 보급해준 것이니 이것참 좋구만.
- 궁극기
궁극기는 말 그대로 강화된 탄환 느낌으로 투사체가 더 커지면서 탄환에 날개가 달려있다. 권총을 발사할 때 나오는 연기량도 더 많아진다.
이펙트 한정 상당히 만족스러운 스킨이었다. 무료로 얻어서 더 좋아보이는 건가... 싶기도 하지만ㅎㅎ 어쨌든 쓰는 맛은 확실히 있는 스킨이었다.
나중에 이제 상점에 등장할텐데 가격이 얼마일지가 궁금하기도 하다. 물론 내가 갖고 있는 스킨은 상점에 안나와서 인게임에서는 확인 못하지만, 검색하면 되니까.
좋은 스킨 하나 보급 받아서 좋았다. 간만에 콜트도 플레이해보고 재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