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화 레이첼 등장, 최초의 점핑 이벤트 후기

세븐나이츠2가 신규 신화 영웅 레이첼을 업데이트했다. '엥? 레이첼은 원래 있는 영웅 아니었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좀 다르다. 게임 세계관과 맞물려서 상당히 재미있는 컨셉으로 나왔다는 후문. 게다가 서비스 시작 이후 최초로 점핑 이벤트를 추가했기 때문에 할만한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께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자.

?홍염의 화신 레이첼

피네의 힘 덕분에 잠시 봉인이 해제됐던 레이첼. 피네의 힘은 위험하다고 경고하면서 사라진다.

세븐나이츠2에서 레이첼은 강림의 날 이후 실종되었다는 설정이다. 스토리를 진행하면 레이첼의 유품, 맹약의 반지에 20년 동안 봉인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연금술사 이안은 레이첼을 반지에서 꺼내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였고 피네가 가지고 있던 '파괴의 힘'이 봉인을 풀 수 있는 열쇠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설정화를 보면 어리지만 진중한 표정을 살리고, 귀족의 엠블럼이나 의상 등 품격 있는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실마리를 얻은 이안은 '정제된 심연의 힘'을 사용해 레이첼의 봉인을 해제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완전한 힘은 아니었기 때문에 레이첼도 다소 불완전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어린 모습으로 봉인이 해제된 것.

일러스트는 정말 미쳤다

처음 봉인이 해제되었을 때 레이첼은 불의 정령 피닉스도 없었고 힘도 부족한 상태였다. 하지만 레이첼은 자신의 봉인을 해제한 수단이 심연의 힘이라는 사실을 깨닫자 이 심연의 힘은 쓰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비추고, 불의 정령 피닉스가 다시 깃들어 새로운 힘을 주게 된다.(이때 연출이 미쳤음) 이처럼 레이첼의 작고 귀여운 모습도 좋지만, 스토리에도 심혈을 기울인 덕분에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다.

홍염의 화신 레이첼은 신화 등급 공격형 영웅이다. 홍염의 화신답게 화려한 불꽃 이펙트와 함께 적들을 무자비하게 공격하며, 적에게 화상 디버프를 부여하고 화상 중첩 횟수에 따라 강력한 추가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개중에는 해제가 불가능한 화상 효과도 존재하기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까다롭다고 볼 수 있겠다.

궁극기인 태초의 불꽃은 대상에게 매우 큰 피해를 주며 100% 확률로 해제 불가능한 화상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홍염의 화신 레이첼은 지원형 영웅을 우선하여 공격하며, 고유능력 3레벨이 되면 모든 아군이 생존했을 때 자신에게 불사(70%밑으로 안 깎임) 효과를 부여한다. 따라서 상대방이 레이첼을 먼저 타겟팅한다면 엄청난 딜로스가 발생하는 셈이고, 나는 지원형 영웅의 숨통을 빠르게 끊어서 분위기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게 된다.

게임 내에서 목소리를 들어보면 모 만화의 탐정 꼬맹이가 떠오른다

한편 레이첼을 꺼내주느라 고생해 준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도 신규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전설 플러스 등급의 지원형 영웅이며 아군 보호와 회복, 범위 피해 및 변이 효과, 그리고 연금술을 발동시켜 적에게 다양한 디버프를 거는 것이 특징이다. 그만큼 여러 가지 변수를 발동시킬 수 있어 PvP 콘텐츠에서의 활용을 기대해 볼 만하다.

?점핑 이벤트 후기

해당 아이콘을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점핑 이벤트는 기존/신규/복귀 유저별로 미션과 보상이 다르게 적용된다. 출시할 때 게임을 즐겨 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오래전이기 때문에 복귀하기가 조금은 망설여지는 분들도 기존 유저들과의 갭을 많이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즐겨도 좋을 거 같다.

점핑 이벤트는 바로 고렙으로 만들어주진 않지만, 고렙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징검다리를 놓아준다. 이렇게 하는 편이 스토리도 모두 볼 수 있고, 게임 시스템에 적응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론 더 마음에 든다.

아무튼 점핑 시작과 동시에 차원의 인도자 연희를 받을 수 있고 돌파권까지 사용하면 즉시 60레벨로 만들어줄 수 있다. 이를 통해 초반 콘텐츠와 메인 퀘스트 구간은 아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면서 성장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점핑은 총 1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부 클리어하면 신규유저 기준으로 전설 영웅 40종, 전설 플러스 영웅 25종, 각종 성장 재료와 레벨 구간에 맞는 장비 풀셋을 지급한다. 이를 잘 활용하면 이번에 홍염의 화신 레이첼이 등장한 메인 시나리오 시즌3까지도 힘들지 않게 도달할 수 있으며, 복귀와 기존 유저들도 엄청난 보상들이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기만 하면 되겠다.

?이외 업데이트 정리

홍염의 화신 코스튬

불멸의 화신 코스튬

이외에도 세븐나이츠2는 신규 전용장비, 신규 코스튬, 인게임 투표 기능 등을 추가했으며 기존 콘텐츠의 접근성을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이중 홍염의 화신 레이첼의 코스튬이 2종류이며, 투구를 벗고 머리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점핑과 함께 병행하면 좋다. 이쪽도 혜택이 장난 아님.

미쳤다.. 신화 영웅을 그냥 주네..

신규/복귀 유저 출석체크, 참월야차 에이스 획득 출석, 기존에 운영되던 카니발까지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첫째 날 바로 받을 수 있는 신화 영웅 참월야차 에이스는 PvP 콘텐츠에서 최상위 티어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이만큼 좋은 타이밍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신규 영웅도 매력적이고 혜택도 파격적이다. 관심이 있다면 접속하셔서 귀여워진 레이첼 누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

다시 시작되는 1,000만의 이야기

forum.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