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W 신규 캐릭터 거너 육성 후기, 핸드폰게임순위 상승 예감!

녕하세요, 봄이아빠 입니다. 최근 헌터W의 신규 캐릭터가 등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맨 처음에는 모바일MMORPG에서 수렵이라는 주제로 출시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고 해외에서 이미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한국 핸드폰게임순위도 기대해 볼 만한 것 같습니다.

헌터W가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PC버전을 별도로 다운로드해 모바일 버전과 연동해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요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PC를 켜고 있을 땐 보다 큰 화면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헌터W 신규 캐릭터 거너는 대포를 무기로 원거리 타격을 줄 수 있는 딜러입니다. 제가 기존에 육성했던 캐릭터는 근접 공격을 하는 어쌔신이었는데, 거너는 어떤 느낌일지 상당히 궁금하더군요. 빠르게 간단한 커스터마이징을 마치고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거너는 자신의 몸집만한 거대한 대포를 양손에 쥐고 적을 공격하는 모습이 상당히 일품이었는데요. 폭열 미사일을 통해 상공에 수류탄을 발사하여 범위 공격을 할 수도 있고 전격 지뢰를 통해 지뢰를 설치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낮추거나 전방 구역에 에너지포를 발사하여 공격을 하는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만끽해 볼 수가 있습니다.

전투 장면에서는 화끈한 포격 이펙트는 물론이고 시원시원한 사운드까지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어쌔신보다 거너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헌터W는 상당히 빠른 성장이 가능해서 지루함이 별로 없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빠르게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씩 빠르게 언락되는 펫, 연기, 티어, 탈것, 날개 등의 시스템을 차례대로 맛보며 앞으로 쭉쭉 나아가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특색 있는 일러스트는 물론이고 유명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한 덕분에 몰입감도 확 살아나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남도형 님이라든지 강수진, 가빈, 김연우 성우님도 헌터W에 참여하셨다고 하죠. 훨씬 더 풍성해진 사운드에 귀가 즐거워집니다. 핸드폰게임순위 상승할만하죠?

또한, 개인 던전은 물론이고 경기장, 보스사냥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기면서 게임 내 유용한 장비 및 재료 아이템들을 수집하며 레벨업도 전투력도 함께 상승시켜나갈 수가 있습니다.

헌터W에 접속해 보면 아시겠지만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엄청난 혜택들도 함께 기다리고 있는데요. 로그인만 해도 넘치는 선물을 제공해 주고 200연 행운뽑기 등 계속해서 유저들에게 보상들을 제공해 주고 있으니 확실히 플레이하기가 한결 수월하게 느껴집니다. 수렵 모바일MMORPG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여 꾸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꾸준히 참여하셔서 쏠쏠하게 보상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운로드 / 게임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