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8 월드 임무 - 《이방인의 싸움 여행기!!》

원신 2.8 버전에서 대부분 금사과 제도 한정 월드 임무가 추가됐는데, 이나즈마 월드 임무가 추가됐죠. 매일 미루다가 3.0이 코앞으로 온 이제야 하네요.

퀘스트 수주

2.8 버전 이나즈마 월드 임무 《이방인의 싸움 여행기!!》는 카미사토 저택에 있는 집사 NPC 후루타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임무는 대사가 꽤 많아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자비에가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활동 사진 작업을 하고 있군요. 이제는 텐료 봉행에서 야시로 봉행의 도움을 받으며 코하루가 함께 하고 있다 합니다. 그나저나 코하루랑 후루타 할머니의 정체는 뭐지 싶군요.

코하루가 화를 못참는 건 아닌지 가달라는 임무를 받게 됩니다. 임무 완료 보상은 모험 경험x200, 원석x30, 모라x20,000, 영웅의 경험x2 입니다.

임무를 받고 후루타에게 또 말을 걸면 코하루 걱정을 하는 대사를 합니다.

자비에 찾기

제7의 무사 때였나 그때처럼 이나즈마성 동쪽에 있는 섬에서 자비에와 코하루, 그리고 또 다른 인물까지 3명이 모여 있습니다.

원하는 장면이 나오지 않아 여러 번 시도를 하며 코하루 그리고 사사노라는 남배우가 상당히 불만이 쌓인 모양입니다.

그래도 여행자가 나서서 주인공 역할을 맡기로 하며 배우들도 마지막으로 힘을 합치기로 합니다.

대본에 파란색으로 써진 대사를 읽으면 되는데 굳이 기억할 필요는 없어요. 딱 봐도 선택지가 뻔하고, 맨 위에 선택지를 고르면 되거든요.

자비에와 대화하고 촬영 시작하기

연기에 들어가기 전 코하루와 사사노에게 대화를 걸 수 있고, 자비에에게 대화를 걸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본에서 강조 처리됐던 대사들은 모두 맨 위 선택지입니다. "어떻게 이럴 수가?", "난 이대로 쓰러지지 않을 거야", "내 각오를 무시하지 말라고!"를 선택하면 됩니다.

「제1막 제2장」 촬영 완료하기

이어지는 촬영에서는 이동 포인트로 가며 노부시 엑스트라를 처치하고, 갇혀 있는 두 사람을 구해주면 됩니다. 카메라 시점으로 돼서 조금 불편해요.

코하루와 사사노의 연기에 실망한 자비에. 하지만 참고 지금까지 하던 사사노와 코하루는 결국 빠지기로 합니다. 여행자가 왔지만 상황이 해결되진 않았네요.

배우들도 떠나고 결국 자비에도 기세가 꺾여 오유정으로 머리를 식히러 갑니다.

오유정으로 가기

자비에를 찾아 오유정으로 갑니다.

오유정으로 찾아가자 자비에는 이미 많이 취해있었습니다. 활동 사진 제작에 재능도 없고, 성과도 안 나오며 한탄하고 있죠. 그래도 여행자와 페이몬의 격려를 받으며 계속해서 도전을 하겠다며, 친한 친구에게 거하게 대접하겠다며 모든 메뉴를 주문합니다.

음식을 다 먹자 오유정 주인이 활동 사진에 대해 말하는 걸 들었고 이에 흥미가 간다며 오유정 주인에게 활동 사진 얘기를 해줍니다. 그러자 오유정 주인은 예전에 있던 무사에 관한 민간에 떠도는 이야기를 하나 말해줍니다. 이야기를 듣고 나서 자비에는 자신에게 부족한 게 뭔지 깨달았다면 자리를 박차고 나갑니다.

오유정 나가기

이야기를 듣고 영감이 떠올랐는지 새로운 시나리오을 쓸 수 있겠다며 하루의 시간을 달라며 내일 코모레 찻집에서 보자고 합니다.

자비에가 먼저 떠나고, 여행자와 페이몬은 떠난 배우 문제를 도와주자고 하며 임무는 끝!

임무가 끝나고 나면 바로 《무생인》 연계 월드 임무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