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트리트먼트 2X 손상모전용

선물받은 트리트먼트를 쓰고 있었는데 머릿결이 푸석하고 저에겐 맞지 않는 것 같아서 바꿔보게 되었어요.

근처 올리브영에 들렀는데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제이숲에서 2배 단백질트리트먼트 2X가 나왔더라고요!

제이숲은 머릿결은 물론 향까지도 좋으니 고민없이 겟했죠 :)

그래서 오늘은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트리트먼트 2X 전용을 알려드릴게요!

제이숲 실크케라틴 트리트먼트2X는 손상모 전용으로 올리브영에서만 볼 수 있어요

현재 본품 500ML와 100ML 추가 증정 기획세트로 1+1 득템할 수 있는 기회라서 늦기 전에 겟 하면 좋겠죠?

손상모전용 케어를 위해 단백질 핵심성분이 2배나 들어있어요.

LPT단백질, J-Protein Bloom 각 2배 함량

LPT 단백질 2배 강화되어 모발의 겉과 속을 동시 케어해 빈틈없이 손상모 개선을 도움준답니다.

모발 내부에 단백질 케어 성분인 저분자 LPP와 모발 외부 장벽 구성 단백질인 고분자 PPT를 합친 것이에요.

LPT단백질 종류는 섬유질/교원섬유/탄력섬유/모발 주요구성 총 4중 구성이에요.

제이숲의 J-Protein Bloom은 2배 강화로 식물성 모발 유사 단백질과 보습 영양의 피토케미컬 성분들로 구성된 제이숩만의 모발케어 핵심성분이랍니다.

이 단백질트리트먼트 올리브영 단독 향으로 (Tulip breeze)의 명품 향수를 떠오르게하는 특별함이 있어요.

남녀 호불호없이 사용할 수 있고 건조 후에도 은은하게 퍼져 오래 지속되더라고요.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트리트먼트 pH 5.5 미산성으로 두피나 모발에 자극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단백질트리트먼트 답게 묵직한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모발에 밀착해 영양, 보습, 단백질 3중 케어를 도와요.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땐 바로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잘 발라준 뒤 두피데 왠만하면 닿지 않게 발라주는 것이 좋고요.

마지막 헹굼할 때에도 두피 속까지 깔끔하게 헹궈주면 끝!

단백질트리트먼트가 모발에 착 달라붙으니 헹굼할 때 수분감이 정말 좋은 것 같고요.

그만큼 잔여감이 남지 않아 깨끗하게 헹궈낼 수 있어요.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트리트먼트 2X는 손상모 전용으로 탈색을 많이한 아들과도 함께 쓰고 있어요.

다른 영양 에센스를 발라주는 것 보다 트리트먼트만 꼼꼼하게 해줘도 좀 낫더라고요.

손상모전용으로 아이도 쓰지만 저도 함께 쓰고 있어요.

워낙 염색, 탈색을 많이 하다보니 이제는 머릿결이 예전처럼 돌아오지 않아 걱정이였는데요.

저에게 딱 맞는 손상모 전용 트리트먼트 인 것 같아요.

꼼꼼하게 헹구기만 해도 촉촉함이 남다르죠-!

이제는 앰플,에센스 치덕치덕 바르지 않아도 되겠어요.

손상모로 인해서 이번에 숏컷으로 손상된 부분을 다 잘라냈는데요.

머리카락을 길렀을 때 손상없이 컬러체인지를 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단백질공급 해줘야겠죠!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트리트먼트 2X 손상모전용이니 저도 꾸준히 쓰려고요!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zr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