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원신, 할로윈 테마 굿즈 "미니 액자(피슬)" 오픈 케이스.

별 거 없는 원신 공식 굿즈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딱히 적을 글도 없는지라 이런거라고 적으면서 포스팅수를 채우기 위한..? 작년 12월쯤 홍대 AK&에서 시행된 원신 카페 콜라보를 갔다오면서 같이 구매한 제품인데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녀석이더라고요. 다만, 제가 알고 있는 인터넷에서는 이거 단품으로는 안 팔고 아크릴 피규어와 금속 뱃지 등등 끼워팔고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관심이 있다는 분들은 따빼몰(링크) 에서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가격은 콜라보 카페에서 팔던 기준으로 12,000원에 구입했으며, 할로윈 테마로 만들어진 원신 공식 굿즈 '미니 퍼즐' 입니다. 종류는 벤티/클레/피슬/케이아 4종류가 있는데 그 중 저는 피슬로 선택. (클레도 하나 구입할 걸 그랬나봐...)

미니 퍼즐이라는 이름에 맞게 퍼즐 150조각으로 이루어진 굿즈입니다. 미니 액자와 이젤까지 주는 건 덤!

다만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퍼즐 조각이 전부 조립된 상태로 포장이 되어있다는 겁니다;; 보통 퍼즐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가 여러개의 퍼즐 조각을 하나씩 조립해서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하는, 이른바 조립하는 재미로 구입하는게 대부분일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이걸 구입한 주 이유가 퍼즐 조각을 하나씩 조립해보고 싶은 그런 재미도 느껴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그냥 조립된 상태로 있으니까 보자마자 찐당황함 ㅋㅋ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해야하나;; 당연히 분해가 가능합니다만, 워낙 뻑뻑하게 끼여져있어서 분해하는데도 꽤 힘이 들고 시간도 오래 걸리더라고요.

스타워즈 레고를 샀는데 전부 다 조립된 상태인거임! 같은 느낌이였다.

그래도 귀엽다! 피슬찡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