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환불 이 참에 받아 보자고!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지고 있어요.

이렇게 겨울이 올 때면, 따뜻한 장판 아래에서 귤과 함께 게임을 하는게 재미있는데요. 역시 겨울엔 나가는 것보다 집이 최고기 때문이죠 ㅎㅎ

요새 모바일 게임들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있기도 하고, 장르별로 독특한 성격을 가지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종류 자체가 수십가지 인 것 같아요.

이 덕에 내가 무슨 장르를 선호하는지 그러한 취향에 맞춰서 이런저런 게임을 해보면 나도 모르는 새에 게임 속에 쑥 빠지게 되는데, 주로 하루를 마무리 하고 나서 하루에 2, 3 시간 정도 재미로 게임을 즐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RPG게임 장르라든지 MMORPG게임 장르는 보통 매일매일의 여러 혜택과 임무에 더해서 그에 맞는 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게임을 하다 보면, 그 전보다 전투력도 올라 더 강한 몬스터를 잡을 수도 있고, 캐릭터가 하루하루 지날수록 강해지는 걸 느낄 수 있어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돼요.

요즘 MMORPG 게임들은 웬만하면 매일매일 끝내야 하는 퀘스트가 조금씩 있기 때문에 매일 1~2시간 정도는 필수적으로 즐겨하는 게임에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 같아요.

이러한 연유로 매일같이 해야 하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전략, 시뮬레이션, 액션, 슈팅게임 같이 한 날에 또는 단판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보다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의 경우 지속적으로 즐기면서 성장하게 되는 성격의 게임을 선호해요.

상당수의 신규로 시중에 나오는 게임의 장르가 뭔지 살펴봐도 그런 편이고 인기 순위 또는 매출 순위가 높은 게임 장르를 살펴봐도 보통 MMORPG 장르 쪽이죠~

MMORPG는 서로서로 경쟁하면서 전투력을 보다 향상시키고 높은 전투력으로 여러 콘텐츠를 활발하게 즐기곤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장르이고, RPG의 경우에는 본인 캐릭터를 키우지만 다른 사람들과 특별한 경쟁을 하진 않아요.

그래서 저는 경쟁을 즐기고 싶으니 MMORPG 쪽을 더 즐기고 있는데요.

덕분에 최근에 아르케랜드 환불을 받게 됐어요ㅠㅠ

왜냐면 강해지고 싶다는 생각에 자꾸 과금에 손이 가다 보니, 저도 모르게 계속 돈을 쓰게 되더라고요. 이게 한 번이 어렵지, 두 번, 세 번은 굉장히 쉽다고들 하잖아요.

그렇게 한 800정도를 쓴 것 같아요.

게임에 이 정도 돈을 쓴다는 것 자체가 음... 저에게 있어선 아까운데, 핵과금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거의 하루 아침에 쓰는 돈이기도 하죠?ㅋㅋㅎㅎ

하지만 저는 이 돈을 그대로 쓰고 싶진 않아, 아르케랜드 환불을 찾아봤어요.

그나마 HK라는 곳이 가장 실력이 좋아 보였는데, 막상 신청해보고 나니까 진짜 실력이 좋은거 있죠?

결과도 2~3일 정도는 기다려야 될 거라고 설명을 해주셨으나 요청 당일 즉시 결과가 나왔답니다.

환불 받은 결과도 굉장히 만족스럽고 제 주머니 사정이 훨씬 풍족해져서 좋아요.

아르케랜드 환불이 전액으로 뜰 줄은 몰랐는데!! 신청도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1~2분이면 작성할 수 있거든요!

역시 여긴 금융권이랑 협약을 맺은게 가장 큰 노하우인 걸까요? 대단하긴 해요. 승인 처리 속도나 금액 모두 다 말이에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