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그림리퍼 발록 사전예약 쿠폰 뿌립니다 기존 서버 쿠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어제 리니지M 방송에서 뿌린 보상으로 인챈트 웨폰 2단계를 얻었는데요. 언급한 내용이지만, 아직도 너무 기쁘네요. 오늘은 기다려왔던 리니지M 사전예약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순간인데요.

그전에 기존 서버 사전예약 쿠폰은 제가 사용했지만, 그림리퍼 발록 서버 사전예약 쿠폰은 남은 상태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에 리니지M 열심히 사냥 중인 본인 계정과 함께 비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돌아와 기존서버 쿠폰 사용 후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쿠폰 사용 전에는 영웅 변신 중복 2장에 마법 인형은 중복 3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암흑기사단의 보급 상자에서 주는 뽑기팩에서 중복 안 뜨면, 오아시스 쿠폰 사용해서 천년 구미호 받고 마법인형 전설 도전해 보자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하여 암흑기사단의 보급 상자 제작.

첫 뽑기 도전에서 경비병(창)이 나왔습니다. 80레벨을 찍은 분들이라면, 경비병 창과 활 있을 겁니다. 이로써 영웅 변신도 중복 3장이 됐습니다. 두 번째 뽑기에서 경비병(창) 레드가 나왔네요. 경비병 데이인가 싶었는데, 없던 거여서 흔쾌히 받았지만, 컬렉션은 없었다고 합니다.

저녁에 합성을 할까 고민하다가 바로 도전! 의미 없는 합성 확률을 한 번 보고, 합성 버튼을 눌렀습니다.

긴장되는 순간! 리니지M 하면서 처음으로 전설 도전이어서 그런지 제발 떠줬으면 하는 바람에 눈까지 감았는데, 보라색 번개가 쳤습니다. '속으로 제가 근접! 근접!'을 외쳤는데, 다크 하딘이 떴습니다.

다크 하딘은 다행이 근접에 근거리 대미지 +5, AC -3까지 붙어 있어서 사냥만 하는 제 신성검사에게는 최고의 전설 변신이라고 봅니다. 전설부터는 번쩍거림 외형을 보는 맛도 있는데, 드디어 리니지2M에 이어 리니지M도 전설을 껴주세요.

이제 목표는 300만 명코 모아서 인챈트 크래쉬 3단 배우기, 각성서 30개 모아서 다크 하딘 각성시켜주는 일이네요. 끝으로 다시 한 번 그림리퍼 발록 서버 사전예약 쿠폰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