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 업데이트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모노모노예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영웅이 등장했답니다! 바로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인데요! 6월 8일 진행된 이번 세나2의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는 전설+ 등급의 공격형 영웅이랍니다! 그럼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세나2 팔라누스는 공격형 딜러 영웅으로 근거리에서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과 적의 생명력에 따라 보너스 효과를 부여하는 기술을 가진 영웅인데요, 고향인 텔루스를 재건하기 위해 가이아로 넘어온 뒤 고향을 재건할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심연의 힘 실험을 진행하게되면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그럼 이런 세나2 팔라누스의 스킬들을 살펴볼게요~
먼저 세나2 팔라누스의 패시브 스킬인 텔루스의 명장은 시련의 미궁을 제외한 PVP 필드에서 자신에게 회피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는 자신에게 해제 불가능한 불굴의 선봉장 효과를 부여하는 기술입니다. 불굴의 선봉장의 상세 효과는 15초 동안, 치명타 피해 97.5%가 증학고 공격력의 2916.2%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답니다! 또, 여기에 추가적으로 자신의 공격이 치명타일시에는 24% 확률로 강고한 검격의 스킬 쿨타임 3초 감소 효과와 31% 확률로 공격력의 314%만큼 5초 동안 보호막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기술이랍니다!
다음 세나2 팔라누스의 액티브스킬인 강고한 검격 & 결정타(연계기)는 대상에게 저지 불가 상태로 돌진하여 자신을 중심으로 전방 직선 범위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의 430% 피해 및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공격력의 989% 피해를 줍니다. 시련의 미궁을 제외한 PVP 필드에서 공격 대상의 생명력이 70% 이하일 경우, 대상에게 방어력 감소 효과를 부여하며, 아군에게 해제 불가능한 철혈의 지휘관 효과를 부여한답니다. 추가로 결정타(연계기)는 강고한 검격 2회마다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인데, 대상에게 저지 불가 상태로 돌진하여 자신을 중심으로 전방 직선 범위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의 645% 피해 및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공격력의 1677% 피해를 주고 공격 대상의 생명력이 30% 이하일 경우, 대상에게 공격력의 232% 고정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이랍니다!
이 외에도 무적 상태로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적진궤멸과 대상에게 순간이동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락 전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세나2 팔라누스의 궁극이 작전명 섬멸은 대상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의 적에게 방어무시 피해를 입히고 잃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를 주며, 100%의 확률로 이로운 효과를 해제시키고 궁극기 게이지감소 효과를 5회 부여하는 스킬입니다!
오늘 전해드린 세나2 신규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 업데이트 정보는 어떠셨나요?ㅎ 그럼 저는 이만, 다른 재미있는 게임 소식들고 찾아올게용~!!
* 해당 게임사와 관계가 없으며 IMI 배너를 홍보하면서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