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세나 영웅들을 방치형 RPG로 만나보자, 세븐나이츠 키우기.

넷마블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IP하면 세븐나이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는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방치형으로 즐길 수 있는 신작 RPG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귀여운 2등신 캐릭터로 재탄생 시킨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세븐나이츠 속 영웅들을 미니멀한 캐릭터로 재탄생 시킨 방치,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세븐나이츠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수집하면서 무한 성장 시키고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세븐나이츠 원작을 해본 게이머라면 특히나 흥미로울 게임이죠.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단순히 캐릭터들만 구현한 게 아니라 세븐나이츠에서 등장했던 다양한 지역들을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계관 속에 녹였는데요. 아스드 대륙 1영지였던 신비의 숲, 2영지 침묵의 광산, 3영지 화염의 사막, 4영지 암흑의 무덤, 5영지 용의 유적지, 6영지 눈보라의 대지, 마지막 7영지인 복수자의 지옥까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계관 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캐릭터들을 살펴볼까 합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익숙한 세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루디, 레이첼, 아일린, 델론즈, 제이브, 스파이크, 크리스 등 세븐나이츠 속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귀여운 SD 캐릭터로 만날 수 있는 거죠. 방치형이긴 하지만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수집의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방치형이지만 RPG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를 살린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결투장, 던전, 토벌 의뢰, 무한의 탑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으로 방치만 해도, 게임을 꺼놔도 쌓이는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전투는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덱만 잘 설정 해놔도 자동 사냥으로 쉽고 빠르게 전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대 10인 덱까지 구성할 수 있어 10 vs 10 전투도 가능합니다. 필드, 던전, 결투장 등의 콘텐츠에서 10인 덱을 통해 대규모 전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해서 캐릭터 꾸미는 재미가 사라지면 섭섭하죠. 귀여운 SD 세나 영웅들을 다양한 코스튬으로 꾸밀 수도 있고 펫 시스템도 있어 화려함은 물론이고 매력 만점 나만의 세나 영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나 펫 시스템은 고유 버프 효과도 받을 수 있어 단순히 꾸미는 게 아니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아직 출시 전이기 때문에 유튜버 분들이 플레이 해본 영상을 통해 인게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쉬운 조작은 물론이고 가벼운 용량, 요구 스펙 최소화 등등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라 느껴졌습니다. 또, 인게임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봤던 캐릭터들 보다 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보면 좋겠군요.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 등록이 진행 중입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할 시 세븐나이츠 키우기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 7일 접속하면 17,777루비는 물론이고 유니크 영웅 에반과 1,777뽑기까지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넷마블 게임 중 신의탑 새로운 세계가 11만원 상당 패키지를 보상으로 걸면서 정식 출시 후에 보상을 받지 못해 후회하는 유저들이 많았었는데 세븐나이츠 키우기 또한 역대급 보상이라 놓치지 말고 사전 등록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사전 등록이 성황리에 진행 되면서 역대급 보상으로 많은 유저들이 몰리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최근 정식 출시일도 공개했습니다. 9월 6일 정식 출시를 알렸는데,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니 만큼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좀 더 본격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사전 등록을 필수겠군요.

https://youtu.be/ALC_v2S4IBs

넷마블의 효자 IP 세븐나이츠의 명성을 이어갈 기대작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 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가 정식 출시한 후에 게임성 뿐만 아니라 세나 캐릭터와 세나송 등등 다양한 이슈를 몰기도 했는데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그때 그 감성과 재미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을지 기대해보면 좋겠습니다.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