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 진행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표사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각인 프리셋’을 활용하면,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전투 시 적용할 각인 페이지를 프리셋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각인 현황에 변화 주고 싶었던 이용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각인 페이지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에서 이벤트 3종을 선보인다. 우선, 오는 6월 1일까지 실시하는 ‘각인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 ‘황금 각인 도장’을 지급한다.

또한, 6월 1일까지 진행하는 ‘로키의 그림자 공허의 균열 이벤트’에서는 ‘로키의 그림자’ 출현 빈도수가 상승하고 무작위로 ‘공허의 균열’이 발생해 필드보다 희귀 아이템이 더 자주 등장한다. 이를 비롯해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전투의 증표’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오픈하며 매일 일정 시간에 접속만 해도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 ‘룬 11회 소환권’ 등과 같은 푸짐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